·7년 전
우선 긴 글이 될 것 같아요..
농땡이치는 직장동료 발견했을때 다들 어떻게하세요?
제가 서비스업에서 근무하고 있어서 시프트 근무를 하는데, 매장 특성 상 바쁘면 정말 당장 눈 앞에 있는 손님 핸들링하느라 바빠서 같이 근무하는 직원을 신경쓸 수가 없어요. 지금 문제가 된 동료는 이번에 같이 일한지 2일째구요.
그런데 다른 부서 직원이 하는 말이, 제가 손님 받느라 정신없을 사이 같이 일하는 얘가 사무실가서 수다떨고 쉰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그거 듣고 빡쳐서 바로 전화로 나오라고 해서 일단 마무리는 지었는데, 그 이후로 너무 바빠서 따질 타이밍을 놓쳤어요. 저한테 알려준 직원은 왜 바로 따지지 않냐고 답답해하는데 전 진짜 뭐라고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전 여기서 일한지 딱 2개월된 신입이고, 그 직원은 저희 부서에서 가장 오래 일한 사람에 실적이 정말 넘사벽으로 높아서 매니저도 그 직원한테는 함부로 못해요. 그리고 제가 신입이다보니까 매니저가 걔한테 자주 부가적인 업무를 맡기는데, 문제는 얘가 사무실을 진짜 업무때문에 가는지 농땡이치러가는지 제가 어떻게 아냐는거죠. 일일히 붙잡고 확인할 겨를은 없고, 근무하는 방향이 정반대라 서로 등지고 있어서 언제 가는지 알수도 없어요.
거기다 일단 증거라고는 그 다른부서 직원이 한 말이고, 우리 부서 얘들한테 따로 확인했을 때 자기랑 근무했을때 그런적없다고 해서 일단은 알겠다고 했거든요. 만만히 보는것같아서 진짜 기분더러운데, 이럴 때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