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첫직장에서 짐싸들고 나왔습니다. 사장님의 폭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어제 첫직장에서 짐싸들고 나왔습니다. 사장님의 폭언. 하루13시간의 과한 업무.. 참다참다 어제 오전업무 마치고 짐싸들고 집을 왔습니다 선배님들에게는 죄송하지만 참다참다 도저히 못참을꺼같다. 매일매일 두통약 먹으면서 일하는것도 너무 힘들다..직원이 저만 남자라서 더 힘들꺼라는 생각은 하고일하는데 사장님이 하시는 행동은 도저히 못버티겠다. 죄송하다 하고 나왔습니다. 옆에서 항상 힘내.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사장님 점점심해지는거같은데 힘내.. 좋아하는 음료수 가져다주면서 옆에서 다독여주고 챙겨주던 선배들에게 정말로 죄송하지만 그동안 감사했다 인사하고 나왔습니다. 한편으로는 속시원하고 좋은데 제가 좋아하던 일이 이제는 하기싫은 일이 되버려서 이제 뭐하고 지낼지 드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st7
· 7년 전
이상한 사람이 많고도 많지만 모든 직장이 그런건 아닙니다. 단지 처음에 독한곳 만나서 그뒤에 더 잘하실 원동력을 얻었다고 생각하세요. 첫직장을 나왔다는 헛헛함, 다시 시작해야되는 취업에 멍해지시겠지만 다음번엔 좋은곳이 분명 나타날꺼에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aeiou0524
· 7년 전
그렇게 자존감을 깎아먹는 직장에서는 더이상 일 할 필요가 없어요!!!! 잘했어요!!!! 좋아하던 일이 하기싫은 일이 되었다니 많이 안타까워요ㅜㅜ 차분히 집에서 지내는 동안에 하고싶었던 일에 도전해봐요!! 거창한게 아니라도 좋아요!!ㅎㅎㅎ 그러다보면 머릿속이 정리가 되면서 미래에대한 생각도 정리가 될거예요!!ㅎㅎ 응원해요♡♡♡ 오늘도 고생많았고 오늘 힘든일 잘 해냈고!!!! 좋은꿈꾸고 잘자요♡♡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가득 하기를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