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으로 근무하고있습니다 유독 아빠뻘되는 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계약직으로 근무하고있습니다 유독 아빠뻘되는 남자 상사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있습니다 일을 못해서 실수를 해서 꾸지람을 듣는다거나 혼이 나는건 당연하다 생각하고 이해할수있습니다 근데 팔을 꼬집는다던가 똑바로 하라고 허벅지를 때리고 등짝을 때리고 (꼭 속옷이 있는 부분으로) 어깨를 만지고 손바닥을 대라고하더니 자로 손을 때리려하길래 싫다고하니 그럼 종아리를 걷어라고 하질 않나 ... 가운데 손가락을 올리면서 쳐웃길래 하지마시라고 했더니 어디서 계약직이 대드냐고하질않나 입사동기들 4명중 유독 저한테만 이러시는게 내가 그렇게 만만한가 싶기도하고 그만두고싶지만 지금 당장 취직할 곳도없고...... 하루하루 스트레스속에서 근무하고있습니다 답인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sldspwl
· 7년 전
으아...진짜 싫으시겠어요..아***뻘인 사람들이 진짜 부끄럽지도 않은지..***으로 증거가 있다면 얼마든지 고소가 가능해요!물론 회사에서 가장 싫어하는게 내부고발자라서 짤릴수도 있겠지만.. 사직서를 만약에 낼꺼라면 그 상사분께 빅엿을 날려드리고 오세요!물론 취직할곳이 없다는것이 걸림돌이라면 걸림돌이지만, 개인적으로 시원하게 한방 날리기를 원하네요.참으면 화병도져요:)힘내요!!! (아니면 좀 사악하긴해도 그 상사분의 상사분께 도움을 요청하는방법도 있어요.위의 방법은 최악의 상황때 사용하시고!왠만하면 회사의 여러분께 도움요청하는걸 추천드릴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rrr
· 7년 전
저거 *** 아닌가요 고소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