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
중1입니다.. 와주셔서 위로한마디라도 해주세요ㅠ 위로 한마디라도 큰 힘이 되요ㅠ 정말 앞이 깜깜하고힘들어요 답답해서 그런데 어떡할까요..
전 수학 국어 과학 사회등 이런과목들은 열심히 공부하기만 하면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영어가 문제예요 초3때부터 영어를 배우는데 진짜 거짓말 안하고 초3때 제가 모르는것을 쏼라쏼라 하고선... 전 이때 '이게 뭐지??'라는 심정으로 아무것도 모르고 영어 선생님만 뚫어져라 보고있었어요. (저는 초3때까지만해도 영어학원 다닌적도 없고요, 영어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어요...) 4학년 5학년땐 어떡게 영어공부를 했는지 모르고요ㅠ 6학년땐 애들이랑 떠들면서 공부 하나도 안했어요 영어를 포기한 상태였죠. 이때 부모님은 제가 영어못하는거 알면서도 영어학원같은거 중학교때 가서 다니면 된다고 하셨죠 전 영어공부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안했어요...(정말 부끄럽지만)
중1와서 영어문법배우면서 이게 뭔지 모르겠고요 제 또래 애들은 영어 해석도 하고 단어장가지고 다니면서 영어 잘하는데.. 전 지금 뭐하는걸까요 자괴감 들어요. 제 꿈이 음악관련되있어요 이제 예고 가려면 성적관리도 해야되고 그래야되는데 정말 영어공부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저 내일이면 개학하는데 인생 망한걸까요?
제가 방금전에 부모님께 물어봤어요.. 아 눈물나오넼ㅋㅋ
공부 어떡하냐고 어떤방법으로 공부해야될지 모르겠다고.. 아빠가 분명 강의들을수 있게, 영어공부할수 있게, 몇달전에 분명히 단어장 사준다고 했는데, 몇달이 지난 지금도 아무것도 안해주셨잖아요 라고요..그랬더니 부모님이 저한테 '엄마아빠 지금 일땜에 엄청 바쁘잖아'..... 저 정말 힘들어요 중1 공부 쉬운데 라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저한테는 정말 힘겹고 벅차요 사실 수학도 힘든데 수학쌤은 딱 교과서에 있는것만 알려주고 막 못하는애들도 있는데 나와서 문제 풀라고 하고ㅠ 시험성적 낮은애들 앞으로 나와서 테스트 받으라 하고... 이 것들 다 쪽팔리고 창피한데....ㅠㅠㅠ 결론은 저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 저 이 내용들 다 아무한테도 얘기한적 없어요 아예 제 속마음을 다른사람에게 얘기 한적이 없어요ㅠ.. 부탁할께요 정말 방법알려주시지 않아도 위로한마디라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