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대인관계 #학업 저는 아직 성에 대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아직 성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저는 동성인 남자에개 호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주위 사람들은 "아직 너가 어려서 잘 모르는거 일 수 있다" 이런 말씀들을 해주시는데 저는 솔직히 저에게 크케 와닿지가 않아요..저는 여자한테는 호기심 조차 생기지 않구요, 학교를 다니다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생겨서 고민 끝에 고백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건 그 친구들의 뒷담화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힘든점 때문에 항상 힘들었고 학교 다니는것도 힘들었습니다. 저는 고백함 이후로 그 친구가 너무 어색하고 얼굴 보기가 너무 힘들고 제가 제 자신이 잘못됬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이후로 그 친구 중에 한명이랑 저랑 제 친구 셋이서 엄청 크게 싸우게 됬는데 그 친구들 사이에서는 저가 나댄다라는 뒷담화 전해지고 있더라구요.. 근데 저랑 가장 친했던 친구(아까 말했던 제 친구)가 농담이라지만 항상 "나 너 때문에 내 이미지 *** 안좋아져" 이런 얘기들을 들었습니다. 저는 또 그 순간에는 미안한 생각, 한편으로 서운했습니다. 그 이후로도 제 친구는 자기 이미지만 생각했구요. 너무 늦은 시점이지만 저는 다시 친했던 그 때로 돌아가고 싶지만 그게 안되고 주위 어른들과 친구들은 모두 똑같은 답인 "시간이 해결해줄것이다"라는 말 밖에 안와서 저는 별로 미큰 믿음이 가질 않아요 그래서 제 주위는 아무도 없는건가 싶어서 자살 생각까지 하였다가 요즘 심리상담가에게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 저는 저와 같은 힘든 마음과 힘든생각을 갖고 계신 성소자분이나 친구 관계로 인하여 힘이 드는 분과 대화를 했으면 좋갰어요 . 아직은 이 사회 때문에 저가 더럽다고 생각을 하고 계실 수 있지만 저는 괜찮습니다. 읽어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큰 힘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yis
· 7년 전
더럽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당신의 정체성이 현재 사회에서는 존중되지 않더라도 그것은 타인이 나서서 옳다, 그르다 판단할 수 있는게 아니에요. 그냥 글쓴이님 본인이 그렇다면 그런거니까요. 물론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마음을 주는 대상보다는 마음 그 자체를 더 중요시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ah1
· 7년 전
콜미바이유얼네임 이라는 영화를 봤어요. 동성애를 다룬 영화인데 처음으로 동성***가 대단하다고 느껴졌어요. 성정체성을 떠나 자아 정체성을 스스로 발견하고 판단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드리는거 잖아요. 나도 어쩌면 내면에 동성에 대한 성적 호감을 느낄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죠. 어떤 틀에 박힌 이론들로 사람의 인간성을 구속***는건 모질고 구식의 행위죠. 또다른 나를 깨닫고 들어내는게 살기 편할거에요. 주변은 그저 내 인생에 아주 작은 입김에 불과해요. 큰 타격도 받지 않을만큼 스스로 더 당당해지셨으면 좋겠어요. ***마이웨이가 대세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ngsari119
· 7년 전
이것도 하나의 성향인데 이걸 가지고 뭐라고 하는 사람이 이상한 겁니다. 누군가님이 잘못한 것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