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 베프랑 저랑 같은고에 진학해서 같은반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hdi
·7년 전
중학교때 베프랑 저랑 같은고에 진학해서 같은반이 됐는데 고등학교오고 막 여러명씩 다니기시작했어요. 근데 걔네가 제 뒷담까고다니고 저 무시하고 말투 짜증나게 써서 저도 똑같이 말투 ***없게했는데 야영때는 아예 쌩까서 저를 무시하더라구요. 근데 야영끝나고 다음날에 학교마치고 보니까 걔가 저한테 왜 무시하냐고 하는거예요. 그때 걔는 딴애들이랑 다니고 저는 딴친구랑 둘이서 같이다녔는데 저희는 이동수업할때마다 쟤네들 기다리고 가면 뒷따라가고 그런식으로 걔네거 갈때까지 기다리다가 갔는데 제가 걔네 쌩까고 먼저 갔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때까지 걔네들한테 쌓여왔던걸 걔가 조금씩 건들여서 저도 그냥 톡으로 싸웠어요. 당연히 그거보고 반애들은 이상하게 생각했겠죠. 항상붙어다니던 둘이 갈라서니까. 당연히 애들은 저희한테 각자 무슨일이냐고 물었죠. 딱히 해결된건 없었지만 이때가 5월이였어요 그리고 8월달 방학때 저랑같이다니는 애한테 걔네 무리중 A라는애가 문자를 한거에요. 솔직히말해서 저에게 이 모든일의 시작과 제가 이런식으로 행동하겠다고 맘먹게된계기가 A였어요. 그때 전 저와 함께다니고았는 친구에게 싸웠던 톡을 조금보여주고 대부분은 말로 통해 전달해주었습니다. A가 보낸 문자. 참 굉장하더라구요. mt때 처음 만났을때 제일 먼저 친해진건 너였고 (중딩때 벺)이 걔랑있는거 보고 진짜 불쌍해보였다. 제일먼저 친해진게 너여서 난 너와 이런사이로 남고싶지않다. 난 걔를 싫어하지않는다. 근데 걔가 먼저 우리를 무시하고 벽치고 다녔다. 이러면서 절 비꼬아 까면서 제가 나쁜쪽으로 얘기하고 계속 자기 중딩때 있었던 안좋은일을 말하는거에요. 이일과 1도 관련없이 그냥 그애한테 동정표얻어서라도 빼가려던 느낌을 받았어요. 근데 문제는 이걸 반아이들한테 이대로 말했다는거에요. 그럼 반아이들에게 전 아무잘못없는 친구들에게 말띠껍게하고 현재 같이다니고 있는애와 걔네들을 떨어뜨리려고 안달난 나쁜애인거잖아요. 진짜 얘네랑은 다시는 화해안하겠다라는 생각을했는데 중딩때 베프랑 저랑 같은동아리인데 저희동아리는 3학년하고 1학년밖에 없는데 3학년은 자습이나 면접때문에 안오고 1학년은 저희반에 저하고 걔 그리고 맞은편반에 5명이 전부인데 하필 저번시간에 걔네들 뭔수업한다고 동아리를 안온거에요. 그래서 저희 둘이 있는데 갑자기 걔가 저한테 말을 걸면서 어색한거싫다고하고 이번주말에 시간있냐고 대화하자고 하는거에요. 또 싫다고하면 저만 나쁜거처럼 되고 걔네한테 뒷담까이는것도 짜증나서 걍 있다고만나자고했는데 진짜 만나기싫어요. 애초에 주말 언제 몇시에 만나기로 정하지도 않았는데 제가 가야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dlly
· 7년 전
걔네들한테 법적 조치를 취한다고 협박을 하면 그 행동을 약간 조심하게 될 거야. 한번 해봐! :3!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di (글쓴이)
· 7년 전
@medlly 답변 감사합니다..ㅠ 한번 시도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