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남자인데요. 제가 디자인과여서 이번에 같은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고2 남자인데요. 제가 디자인과여서 이번에 같은조 애들끼리 가상조직을 만들고 그거와 관련된 조직마크를 컴퓨터로 작업을 하거든요. 원래는 오늘까지 마크를4개 만들어 내야하는데 2개밖에 만들지 못했고 그래도 이거라도 냈는데 2개중 하나밖에 전달되지 않았다는거에요. 그때 7교시라서 애들이 종례 기다리고있어서 그냥 하나만 한걸로 한거죠ㅠㅠ 원래 마크를 프린트해서 다른반애들이 스티커를 붙여서 평가하는건데 하...지금 너무 속상하네요. 나름 신경써서 만들었거든요. 핑계일순있겠지만 이래저래해서 초반에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거든요. 같은조원들도 저한테 실망한거같고 그중한명이 있는데 평소에 저에게 뭐만하면 어리버리하다면서 무시하면서 시비거는 가오충ㅅㄲ가 있는데 걔도 날 어떻게 생각할지도 신경쓰이네요...어쩌면 저보다 훨씬더 많은 실수를 하는데 말이죠. 지금 머리가 복잡하고 계속 생각이 납니다. 제 자신이 한심해보여요.앞으로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님들도 이런적 있으신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0sulwha0o
· 7년 전
저도 어리버리한 편이라 은근 무시를 받은 적이 있는데 오히려 그러한 점을 단점이라 생각하지 말고 나의 귀여운 매력이다 생각하세요ㅋㅋ 엄청 가볍게 말한것 같지만. 우리 모두 모든일에 똑부러지게 하기 힘들죠 각자 잘하는게 있으니깐. 지금 당장 이라서 힘들고 지칠 수도 있지만 조금만 참고 여유를 가져서 진짜 본인이 잘하는거에 더 집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