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건강#스트레스#고민 저는 엄마아시는분을통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m789
·7년 전
저는 엄마아시는분을통해 일을다니는대 아직한달도 일을 안했지만 4달은 넘게한거같고 디자인일인대 기존에하던디자인들과는 좀 다릅니다 그래서그런지 재미도없고 혼자하고 시간에 쫓기고 그러다 오타가생겨 혼도나고 그러면서 회사가기가 싫고 자꾸 또 불안해지고 아팠다 안아팠던곳들도 다시아프기시작하고 이명이며 가슴통증이며 속도안좋고 평일이 두렵습니다 그동안 일도 오래쉬어서 그만두기도 참 뭐하고 어떡해야할지모르겠어요...이젠 제가 일할수있을지까지 고민되요..너무 이겨내볼려고 다닐라고 계속 해보는데 근데 너무 힘들어서 얘기할곳도 없는데 제게 답좀 가르쳐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y2319
· 7년 전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공감이가네요. 이 일이 나에게 안맞는건가, 여길 나와도 내가 다른일을할수있을까 별에별 생각이 다들더군요. 결국 전 한달정도하고 그만뒀어요. 그러고나서 살다보니 일도 일이지만 직장이 맞는곳이 있더라구요. 아무리 일이 힘들고 많아도 해야겠다라고 생각되는곳이있고, 일은 힘들지않은데 맘이 안붙고 늘 붕떠있고 일에 집중이 안되는 그런곳이 있고.. 전 직장이 맞지않으면 노력해도 결국 그만두게되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다를수도있지만 작성자님도 어머니께 솔직하게 말씀드려보고 의논해보시는게 낫지않을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