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직 모 종합병원에서 인사과에 재직한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e0000
·7년 전
안녕하세요 현직 모 종합병원에서 인사과에 재직한지 3년차 직장인입니다 직장생활 스트레스가 너무심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오너의 갑질, 인격비하, 비하발언, 상명하복의 문화 더는 견디기가 힘들고 숨이 죄여옵니다 너무나도 치욕스럽고 매일아침이 곤욕입니다 가령 예를들자면 너이딴식으루 일해서 내년에 진급이나 되겠냐 대가리에 뭐들었냐 장식이냐 너이딴식으루 했다간 어디가뎌래두 욕얻어먹는다 저뿐만 아니라 위에실장님에게두 다른직원들앞에서 면박주기 =>실장 수준이 그따구니까 밑에직원도 이***이지 나가!!!!!!!!!(소리지르기) 외부손님들 앞에서 면박주는건 일쑤입니다 소리지르시는건 다반사고 모든직원을 인간취급을안하십니다 그때문에 보편덕으루 1년이내에 퇴사율이 90%이며 그래도 제가버틸수있었던건 배울수있는거에 큰보람을느꼈기에 참고또참았습니다 이젠손발이 부들부들떨리고 위장에 탈은 기본입니다 심적으루 너무괴롭습니다 우울증 걸린것마냥 그냥 생각도많아지고 걱정도많고요 갑자기 눈물이터져서 한참 눈이붓도록 울기도합니다 퇴사는 금요일에 말할예정 입니다 회사로부터 정신적으로 너무괴롭고 힘들어서 실업급여라도 받고싶은데 포기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살***지 막막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9y9
· 7년 전
퇴사하세요.. 제가 그렇게 미련하게 참고 퇴사했다가 우울증와서 자살시도랑 자해까지 했습니다.. 그런 모욕 들어가면서 일 하지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9y9
· 7년 전
못한다 못한다 하면 내가 정말 못하나보다 하고 자존감만 하락합니다.. 잘한다 잘한다 하는 곳으로 가아죠.. 적어도 못한다라는 소리를 못듣는 곳으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0000 (글쓴이)
· 7년 전
따듯한댓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gidrl
· 7년 전
토닥토닥 ~~압니다.. 저도 결국은 퇴사. 어쩜 ㅅㅏ람들이 무식하고 예의없기 그딴 소리를 찌껄일꼬.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tentagyo
· 7년 전
자기가 모라도 된듯이 물론 그 자리 쳐올라갈려면 일 잘하고 노력했겠죠 그런데 남의 귀한자식을 인격적으로 모욕하고 막말하고 저도 부들부들 거리면서 통화 녹음했다고 말할려고 하는데 계속 참고 있습니다 그런 xx들은 언젠가 천벌 받을겁니다! 저도 진급으로 협박?하는데 언제 진급으로 신경써준듯이 협박? 이 너무 어의가 없어서 언제나 나 몰라라 자기 생각만 하거든요 인생은 모릅니다! 어느 결정을 하든 당당히 말하시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0000 (글쓴이)
· 7년 전
ㅠㅠ댓글에 힘을얻고 갑니다 너무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lting56
· 7년 전
지금은 근무 환경이 너무안좋네요 상처받은마음 치유되시길ㅜ ㅜ 저도 그래서 퇴사하려고 합니다. 내 가치를 알아주는 곳을 찾아서요, 적어도 지금보단 낫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mjoo
· 7년 전
사람/직무적성/급여 이 중에서 2개 이상 문제가 잇다면 퇴사함이 맞다고 해요. 그 중에서도 이거는 정말 최악의 상황이네요. 저였으면 해당 내용 녹음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