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에 있는 남자애들때문이 너무 힘들어요...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반에 있는 남자애들때문이 너무 힘들어요... 사실은 제가 귀신이 보이는데..이게 저희반에서 어쩌다 보니까 소문이 퍼진거에요..그때도 귀신이 보였는데 그 귀신은 불끄면 보이고 키면 안보이더라고요..그래서 남자애중에 한명이 불끄고서는 “야야!귀신보이냐!?”이러는거에요 저는 예상치도 못했으니까 당연히 놀랐고 너무 놀라서 울음터졌거든요 그래서 주변에 여자애들이 “야 너 사과해..울잖아”이랬는데 그 남자애는 욕을하면서 그런걸 우냐면서 수치스러운 욕을 다 했어요... 그리고 제가 취미로 그림을그리는데 남자애가 자꾸 공책을 가져가서 낙서하고 진지하게 하지말라고 하면 장난인데 겁나 진지하다면서 또 욕하고... 항상 매일매일 이렇게 다녀요... 자고 있으면 갑자기 책상을 쳐서 놀라게하고 귀에대고 소리지르고 모둠게임에서 졌다고 욕을 하고... 이걸 쌤한테 말하니까 또 왜 말했냐면서 욕하고... 이것때문에 학교 가는게 너무싫어요...차라리 쌤한테 말하지말걸 그랬나봐요....맨날 이러는게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essentmoon
· 7년 전
힘드시겠어요.. 귀신까지 보이시는데.. 남자애들은 자꾸 그럴거니까 힘드시겠지만 신경쓰지 마시고 마카님 마음 알아주는 사람들한테 위로 받아보세요..댓글 달아드리는 것밖에 못하니 안타깝습니다.. 마카님, 추석이니 모두 잊어버리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poon23
· 7년 전
이것도 학폭입니다.선생님과 부모님께 알려드리는게 맞아요..저... 근데 .... 혹시 .. 그 애한데 자꾸 그럼 귀신한테 부탁할꺼다 라고 눈 까뒤지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