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교재하고있는 한 게이입니다... 저는 두명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현재 교재하고있는 한 게이입니다... 저는 두명의 누나와 부모님이 계십니다... 그런 가정에서 올해 초 전에 만나던 애인에게서 받았던 편지를 어머니께서 발견하시곤 아***를 제외한 전 가족이 알게됐죠. 그 결과 저는 집안 내에서 죄인이 되었어요. 온 가족이 기독교집안이고 동성애는 후천적인것이며 자신의 선택으로 결정된다고 단정지어서는 저를 사랑하니까 널 바꿀거라며 철저한 감시 속에서 하루하루 숨막히는 삶을 살고있습니다. 너무 숨막혀서 더이상 삶에 대한 의욕이 없는거같아요. 이해도 아니라 그냥 무시를 해줬으면 좋겠어요 이제는... 맞아요 동성애 후천적이겠죠. 근데 왜 게이가 됐는지 생각해보면 어릴적 가정을 저는 원망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어찌생각해보면 가정이 저를 동성***로 만들었는데 이걸 제 선택이라고 떠넘기며 내탓이라고 하는 가족이 너무 미워요. 가족이랑 연끊고 살고싶기도한데 제 복잡한 심정으로는 차마 그건 못하겠고... 곰곰히 생각해보니 저만 없으면 가족이 행복해질거같더라구요. 대중들도 게이는 죄다. 동성애 out을 외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더는 살수없을거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minique
· 7년 전
제가 도움이 될수 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minique
· 7년 전
제게 말씀해 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minique
· 7년 전
근데 기독교에서 동성애가 죄는 아니었는데... 이렇게 바뀌어버렸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ach01
· 7년 전
전 동성애가 잘못됐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주변에서 하는 말들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그러니 마카님 예쁜사랑하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poon23
· 7년 전
막상 내 동생 내 아이가 동성애라하면 가족들도 충격이실겁니다. 어찌할지를 모르실거고 기독교집안 이시니 더 그러실수도... 엄마와 대화 해보시고 대화가 안되면 분가하세요.. 동성애가 죄인은 아니지만 그걸 내 가족이 그런다는걸 받아들이는게 시간이 걸리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nder17
· 7년 전
우리나라는 이게 문제야. 왜 자신의 고유한 정체성을 숨겨야 하는거지? 게이면 어떻고 레즈면 어때. 그냥 당당해져. 님을 등돌리는 사람도 있겠지만 분명히 님을 지지하는 사람도 분명히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4015
· 7년 전
세상의 모든 사람들 중에 완벽한 이성***는 없다고 하죠. 인간은 모두 양상***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후천적인 것이니까 바꿀 수 있다는 생각 자체가 참 이상하네요. 인간의 성향과 감정들이 무슨 프로그램 처럼 셋팅 되어 있는건가요ㅠ 많이 힘들고 답답하시겠지만 힘내세요.ㅠ 당신의 삶을 응원하는 사람이 여기 한명 있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ki8452
· 7년 전
기독교는 맨날 사랑하세요 하더니...사랑에 바른사랑, 나쁜사랑이 어딨어요!? 대한민국에 게이이신분들 많아요!! 너무 부끄러워 하지마세요 그냥 당당해지세요. 연예인들도 있자나요 홍석천님도 있고 그 하리수님도 있고 내마음이그런걸 어떻게해요 내가 같은 동성에게 끌리는걸요.본인과 본인을 이해해주는사람과 사랑하는사람만 생각하세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dius
· 7년 전
우린 잘 못 없어 어쩌다 보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동성이었던 것 뿐이고 우리 사화는 그걸 아직 제대로 *** 못하는 그런 사회일 뿐이야 이런 사회 속를 만났다는게 참 운이 없는 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앞으로는 더 좋아질 거라고 확신해 위 댓글들만 봐도 그렇잖아 그러니까 우리 힘내자 당당해지자 무시받지말자 숨지말자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eet0409
· 7년 전
토닥토닥(╹◡╹)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