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갖고 싶어요. 가장 절친은 최근 임신 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아기 갖고 싶어요. 가장 절친은 최근 임신 했다고 세상 떠나갈 듯 한숨 쉬며 힘들어 하다가(남편과 아이 안 갖기로 사전 협의 된 친구예요) 얼마 안 있어 유산 됐다고 시원해 하더라고요. 또 다른 절친 한 명은 결혼 9년차인데도 안 생겨서 이제는 마음의 상처가 딱딱하게 굳은 지경이기도 하고요. 아이 갖기 싫어하는 친구한테 털어놓기도 그렇고, 결혼한지 1년도 안 돼서 두번째 친구한테 털어놓기는 더더욱 그렇고 답답해요. 갖고 싶은 사람들에겐 찾아와주지 않고 애먼 곳으로 찾아갔다 떠난 아기를 생각하면 감정이 참 묘하기도 하고요. 우리 아기는 지금 어디쯤 와있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eusbsnkl
· 7년 전
열심히 노력하면 이번년도안에는 좋인일이 있으실거에욥!!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34hot
· 7년 전
생리 끝나구 하면 일주일간 열심히 해보세요. 분위기도 중요하죠 여행지에서 최고죠 ㅋㅋ 저친구는 강에 미꾸라지방생하고 바로 임신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gelss
· 7년 전
아기는 기다리면 안오고 안기다리면 오기도 하는거같아요 맘을 편히 먹고 몸관리 열심히 하고계시면 찾아올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 7년 전
너무 스트레스 받기보단 마음을 좀더 편하게 생각하시는 것이 좋으실것같아요ㅎㅎ 또한 친구들에게 물어보기엔 각자의 상황들이 있기에 친구들에게 물어보시는 것보단 병원에 가셔서 진료도 받아보시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남편분과 상의하셔서 얽매이지 않는 선에서(스트레스받지않는 선에서) 계획을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어디쯤 우리 아기는 와있을까 하시고 갖고싶은 사람인 마카님이시기에 금방 좋은 소식 또한 있을 것이라 생각이들어요! 무엇보다도 나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것이니 건강을 항상 잘 챙기셨으면 좋겠고 이번기회에 진료를 받아보시는것도 좋으실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