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에 글 올렸던 중2 여자 얘 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ream73838
·7년 전
안녕하세요 저번에 글 올렸던 중2 여자 얘 입니다. 저는 미래에 대해서 고민이 너무나도 많아요. 제 진로에 대해서요.. 근데 정말 하고싶은거 하기가 너무나도 어렵네요... 저번에 글올린 거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정말 춤 추는게 너무나도 좋아요.. 근데 저는 이번에 시험을 쳤어요. 제가 공부를 잘하는건 아니지만 저번보다는 올랐습니다. 이번에 저희 학교에서는 총 6과목을 쳤는데 국어 도덕 수학 과학 영어 역사 이렇게 쳤습니다. 도덕은 좀 낮아졌지만 도덕빼고 전과목은 다 올랐어요 수학은 열심히 해서 30점?정도가 올랐고,국어는 무려 50점이 올랐고,다른것도 다 몇점몇점 10점씩도 올랐습니다.저는 저번에 댄스학원에 다녔는데 어떻게하다보니 끊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이번 시험을 잘치면 다시 다니게 해준다고 부모님께서 약속하셨어요.하지만 시험 점수가 오른건 많이 올랐는데..점수가 진짜 너무 낮습니다..그래서 일단 조금이라도 잘한것만 점수 나왔다고 하고 점수를 알려줬는데 제가 제일 잘친게 70점대에요...그담부턴 밑바닥에서 아주 기어다닙니다.하진짜 올랐긴 올랐는데 진짜 어떻게 말해야 될까요....정말 간절하게 부탁해야되나요..너무 고민이어서 올려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wantnothing
· 7년 전
하고싶은걸해요 공부가 정답이 아니에요 정말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nd1 (리스너)
· 7년 전
진심으로 본인이 하고싶은걸 정리해서 말씀드려봐요, 부모님께 정말 춤이 너무 배우고싶어서 노력했는데 결과가 이렇게 나왔다고 하지만 배우게 해주신다면 꾸준히 성적 올릴수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식으로 말해봐요! 처음으로 하면서 즐겁고 행복하다고 느꼈던 일이라고 하면 부모님도 분명 좀 더 생각해보실거예요. 너무 멋있는 목표네요 꼭 잘 얘기해보시길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73838 (글쓴이)
· 7년 전
@wend1 좋은말씀 감사해요ㅠㅠ덕분에 잘 이야기했던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73838 (글쓴이)
· 7년 전
@iwantnothing 그말이야말로 정답인것 같네요오ㅜ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nd1 (리스너)
· 7년 전
다행이에요!!!!! 꼭 꿈 이루시길바래요! 목표만 있어도 반은 성공한거란 말이 있어요, 좋은 주말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73838 (글쓴이)
· 7년 전
@wend1 네 정말 한번더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