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보면 배부른 소리라고 할 순 있는데...승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남들이 보면 배부른 소리라고 할 순 있는데...승진하는게 참 무섭네요. 내년에 직위가 올라가는데요, 그 자리를 제가 견딜 수 있을까 걱정입니다. 아니 못해낼 것 같아요. 해***도 않고 지레 겁부터 먹는게 저도 정말 답답한데...정말 못하겠어요. 그렇다고 직장을 옮기기도 힘들고...벌써부터 미래가 너무나더 걱정되고 견디기 힘듭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ttoByeon
· 7년 전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제 아*** 회사에서 일하고있는데 나이에비해 승진이 빨리되서 부담이 큽니다. 그렇다고해서 제가 이자리를 내려놓을수도없는 상황이구요.. 저와같은 고민인 분도 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gv
· 7년 전
@SattoByeon 고3?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ooooo
· 7년 전
이해됩니다. 직급이 올라갈수록 책임질 게 많아지니까요. 결정해야할 것도 많아지고. 그래도 이런 고민을 하는거 보니 잘 하실 것 같아요! 능력도 없으면서 승진만 하고싶어하는 사람들도 많잖아요. 고민을 한다는거 자체가 님이 스스로 발전하려고 노력하는거라고 생각해요. 아마 지금처럼만 하셔도 충분할걸요. 응원할게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reang
· 7년 전
같은 고민중입니다. 진급이 확정된건 아니지만 면접이 코 앞입니다. 당장 면접이 제일 걱정 되지만 면접에 합격해도 그다음이 걱정입니다. 글쓴이와 똑같은 이유로요.. 7년동안 이것만보고 일했는데 막상 코앞에 닥치니 알수없는 불안감과 걱정이 온몸을 지배해 숨막히지만.. 어차피 지나쳐야 할 과정이라 생각하고 버텨내고 있습니다.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