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한지 하루도 안지났는데 너무 외롭네요 친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이별한지 하루도 안지났는데 너무 외롭네요 친한 친구들한테 말도 못하고있습니다.. 혹시나 다시 돌아올까봐 남에게 말하고나면 버티고있는 마음이 무너질까봐 잠을 못자서 피곤해야하는데 피곤하지 않는 이유는 왜 그런지 모르겠고 힘든것보다 공허하고 텅빈게 살아있는 기분이 들지않고 누군가에게 말못하고 위로조차 받지 못하고 있어서 이곳에 글을 적어봅니다... 평소에도 정말 친한친구들아니면 주변사람을 많이 안만들었던 저는 지금 너무 나도 외롭네요 누구라도 저를 위로 해주실수 있는분 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ji
· 7년 전
저도 그래요.. 몇번헤어질뻔했지만 결국 엊그제 단호하게 말하더라구요 지쳤다고 힘들다고 혼자있고싶다며.. 저도 친구가 별로없고 계속 찡찡거리며 말하기도 힘들고 제가 바뀌면 남자친구가 다시 돌아올까봐... 우리는 다시 만날수있는 사이라고 믿고있어서 더 공허하고 밥도 못먹고 잠도 못자겠네요.. 도움드리지못해 죄송해요.. 사실 무슨말을 들어도 위로가 안돼요 저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Goji 저랑 매우 같은 상황이시네요.. 저는 기다린다고 했어요.. 정말 그럴거라고 믿고 지금의 상황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사실 저도 위로 받고싶은 마음보단 어딘가에 하소연 하고싶은 생각이 가득한거같아요 4년간의 연애끝에 남은거라곤 결국 여자친구가 남긴 물건과 함께했던 추억만 남아있어서 너무 힘이 드네요.. 저 또한 위로의 말을 드릴순 없지만 댓글남겨주신분께서는 좋은 상황이 오길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ji
· 7년 전
더이상 답장을하지않겠다는 말뒤에 기다리겠다고 변하고 노력하고 혼자 이겨내고있을테니 시간을 가지고 다시 만나자 기다리겠다했는데 답이 없이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증오함으로 헤어진게아니라 서로 안맞다보니 서로를 위해서 헤어지는.. 이별이라그런지 마음이 더 아프네요. 저도 뭘할때마다 그사람과 함께한 추억밖에 없습니다.. 힘든일이 있다면 꾹꾹 누르는거보다 이렇게 말하는것도 도움이되는거 같아요. 힘드실텐데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쓴이님도 시간이 지나 좋은 만남될수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yw1727
· 7년 전
친구들은 내가 아직 사귀는 줄 아나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shyw1727 차마말을 못하겠어요.. 정말로 이별인게 될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