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밥 먹을 친구도 없고 수업시간에 같이 앉아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같이 밥 먹을 친구도 없고 수업시간에 같이 앉아서 수업을 들을 친구도 없어요. 같이 노는 친구도 없구요 ㅎ 어쩌다 이렇게 됬나 생각해보면 혼자 어느 무리에도 끼지 못하고 겉돌다 이렇게 된것일지도 모르겠더라구요. 사실 많이 슬프고 속상해요. 저는 그냥 투명인간이더라구요. 혼자 밥을 먹다보면 아는 사람들 얼굴을 보게 되고 먼저 인사는 하죠. 하지만 그 사람들은 선배 후배 동기... 다 나랑 아는 사람들이지만 친하지도 않고 동기들이랑 수업듣는게 가장 지옥 같아요 ㅠㅠ 숨막혀서 있고 싶지도 않을때도 많고요. 그리고 선배들은 제가 친구가 없다는게 놀림거리더라구요, 인사 못하고 지나치면 ***없다고 ***고 인사하면 쟤 또 혼자먹으러왔네 이러고, 길가다 동기들을 만나면 하나같이 비웃다가 되도 않는 인사만하다 빨리 피해버리고 얼른 졸업하고 취업해서 내 삶 제대로 살아보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stmejust
· 7년 전
아무 상관없어요. 원치도 않는 관계 억지로 만들려다 님은 그 누구도 아니게 되어 버려요. 힘은 힘대로 들고 님 인생에 도움되는 건 없고. 차라리 마음 편히 인간관계 포기하고 본인 공부 히시길. 처음엔 좀 적응이 어렵더라도 인간관계 미련을 버리고 포기하면, 자신을 위한 진정한 노력을 해나갈 시간과 에너지가 많이 생겨요. 부디 비생산적이고 소모적인 고민으로 소중한 시간들 허비하지 마시고,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많이 가지시길. 분명 훨씬 생산적이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많아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