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못살고있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제가 잘못살고있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 점점 힘들어지면서 인생 혼자사는거다 친구가 다가 아니다 라며 혼자 위로아닌 위로 하며 꾹 참고 살고있었는데 너무 힘드네요 이런 얘기 터놓고 싶어서 터놓으면 조금 후련해지지않을까싶어서 친구목록을 ***봐도 터놓을 친구 하나 없고 여러분은 이럴때 어떻게 하시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mfort01
· 7년 전
저 같은 경우는 눈 감고 슬픈 음악을 들으면서 감정이입을 해요 눈물이 나오지 않더라도 그 순간만큼은 후련해지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poon23 (리스너)
· 7년 전
대부분 그렇게 지내는거 같아요. 혼자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또 갑자기 재미있는일 들이 생기기도 하다가도 그러다가 또 변하고 저도 반복적으로 그렇게 지내는것 같네요.. 어릴적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은 맘에 속쌍했는데 지금은 버티기 합니다. 그냥 제가 탁히 할게 없드라고요 외로운데로 버티기 하다가 다시 쫌 좋아지면 살거같다가 ... 그르네요.. ^^ 버텨보세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comfort01 슬픈음악 듣기가 겁이 나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spoon23 잘 참다가 한 사건? 으로 갑자기 다시 폭발한것같네요 근데 그게 그 친구들에게 사소할것같아서 그 반응에 또 다시 상처받을것같아서 상처받기싫어서 얘기 못하겠고.. 그냥 참고 버티면 지나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