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모태쏠로입니다. 소개팅을 하면... 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개팅]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29살 모태쏠로입니다. 소개팅을 하면... 제가 좋아하는 분들은 여동생처럼 넘 착해서 여자처럼 안느껴진다 로 번번히 고배를 마십니다. 나쁜여자가 되어야될까요? 뭔가 바꿔보고싶습니다. 슬프고 답답하고 이제는 제자신이 밉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du22 (리스너)
· 7년 전
그 사람들은 마카님 있는 그대로의 매력을 모르는 사람들이죠. 타인을 위하다가 자기 자신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Cl
· 7년 전
아녜요, 남을 위해 자신을 바꾸려 하지 말아요. 그럼 결국 쓰니 분이 제일 스트레스 받게 되실거에요. 억지로 자신의 성격을 바꿔낸다는 건 제법 괴로운 일이거든요. 어쩌면 답답하고 초조할 수 있겠지만 착한 사람 좋아하는 분도 분명히 계세요, 그러니 쓰니님의 매력을 알아줄 수 있는 사람도 있을거에요. 너무 자신을 미워하진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jjww
· 7년 전
굳이 성격을 바꾸시려하다니...착한사람도 충분히 매력있고 좋아요 모태솔로면 앞으로 연애할 때 모든 것이 처음이고 행복하겠네요 좋은 인연 만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IL
· 7년 전
사람은 각자의 그릇을 가지고 있어요. 떠나간 사람들은 글쓴분의 그릇을 채우기엔 부족한 사람들이기에 떠난거에요. 억지로 맞추려고 적게 채우면 글쓴분이 힘들어질거에요. 다만, 소개팅을 하고 글쓴분이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이 있다면 보여줘도 괜찮지 않을까요? 국그릇인데 밥그릇으로 착각하고 상대가 떠날 수도 있잖아요! 항상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