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런지모르겠다. 한 순간 태도가 변할거라면 처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왜그런지모르겠다. 한 순간 태도가 변할거라면 처음부터 잘해주지말지. 유치하게 3명이 한 명을 괴롭히니 좋니? 난 매일매일이 지옥같아 같은방 같은반인데 안 볼수도 없고, 같이 방을 쓰겠다고 멋대로 신청했으면 사람 미치게 건들지말아줘. 자고있으면 침대발로차서 깨우고, 사람 투명인간 취급하고 비꼬듯이 말하고 책상에 쓰레기버리니까 좋아? 근데 그거아니? 그런 너희들이 유치한거. 무시하려 매번 노력해봤는데 안되더라ㅎㅎ 들으란듯이 비꼬아 말하고 이유라도 알면 그러려니하겠는데 물어봐도 이유도 없다며. 나잇살 먹고 그러고 싶은지 묻고싶어, 덕분에 사람 못믿겠더라. 잘해주고 정주면 또 니들처럼 갑자기 변할까봐 사람한테 일정거리 이상 안다가가게 됬어. 고마워^^ 내 인간관계에 있어서 아주 큰 교훈을 주네^^ 곧 졸업인데 그때까지 내가 잘 버틸지 모르겠네.. 조금만참으면 벗어난다!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dhljh
· 7년 전
그들도 누군가한테 똑같이 당하고 오늘을 후회하게 될 날이 있을겁니다 지들이 한대로 돌아와요.. 나쁜놈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lpd8
· 7년 전
쌓아두지말고...똑부러지게 얘기해요.. 마음에 쌓아두다 병나요 ㅠ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hlpd8 쓰닌데용..제 말 자체를 무시해요ㅎㅎ 말해도 벽에다말하는 느낌..?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mp1209
· 7년 전
저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말씀드려요. 저도 옛날에 저른 무시하고 앞담하고 제 자리에 쓰레기 버리는 일이 한달정도 지속된적이 있어요. 알고서 걔네한테 가서 누가 버렸냐고 물어보면 모른척하고 이***. 계속참다가 힘들어서 친구들한테 말했더니 걔네 원래 그러니까 무시하라고하거나 니가 그냥 버리면되지 왜 크게 생각하냐고 하더라고요ㅋ 자기네들은 안겪어봤으니까 모르는거지. 어쨌뜬 가만히 있으시면 안돼요. 계속 그러더라구요. 속이 많이 썩어서 용기가 썩 나질않았지만 걔네들 중에 좀 만만한 애 한명 붙잡고 계속 누가 버렸냐 너가 봤지 않냐, 누구냐, 못버리게해라 맨날 똑같은 말 계속 반복했더니 나중에 울먹이면서 왜 자기한테만 그러냐고 화를 내더라구요. 그다음부터 쓰레기 버리지는 않던데 저는 용기내서 말한 일을 후회하지 않아요. 뭐라도 해보세요. 본인이 너무 힘들잖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jump1209 지속적으로 말해요 누가했냐고 하니까 이제는 제 물건까지 손대더라구요..ㅎㅎ 따져도 자기들은 절대안했데요^^ 그래서 그냥 방옮기려고 준비했는데3명이 사람하나 ***만들기 참 쉽더라구요..나만 ***사람됬잖아요..지금도 할말을다하는데 무시해서 저도 걔들이하는 행동 그대로 하고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mp1209
· 7년 전
너무 심각한 수준인데요? 지금 쓰시는방이 혹시 기숙사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jump1209 ㄴ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mp1209
· 7년 전
긱사면 사감한테 말씀드리세요. 저흰 긱사에서 도난사건있어서 증거사진찍고 녹취하고 제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