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고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계속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고 그래요.. 저번에 유독 그 아이를 보면 좋아하고 웃길래 내심 불안했거든요. 신경쓰여서 너 제 3자 입장에서 보면 걔한테 관심 있는 것처럼 보인다라고 말도 몇 번 했어요 그랬더니 미안하다고 그런거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며칠 간은 또 괜찮다가 요즘 슬슬 또 걔 관련 얘기 나오면 유독 많이 웃고 그 아이한테 실수를 하면 과하게 미안해하고 신경쓰고.. 제가 너무 예민한 걸까요... 이런 얘기 너무 많이해서 이제 더 말하고 싶지도 않네요. 요즘엔 남자친구가 걔한테 좋아한다고 말하는 꿈도 꿔요... 안그래도 매번 이런일로 찡찡거려서 저도 미안하기는 하지만 연애를 하는데도 하루하루가 아프고 외로워요 원래 이런 성격도 아니였는데 점점 무기력해지기도 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bfjrke
· 7년 전
제가 비슷한 경험이 있어 매우 공감이 갑니다. 이 사람의 사랑이 나에게 100프로가 아닌 느낌,내가 1순위는 맞지만 2,3,4순위가 있는 느낌, 내가 그 사람의 중심에 있는 여자는 맞지만 변두리에 여자가 있는 느낌..이런 느낌들로 너무 힘들었어요. 이전의 연애에서는 그런 감정을 느끼지 못 하다가 이 사람을 만나면서 느꼈어요. 그래서 이게 저는 나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죠. 제가 다른 여자들보다 예민할 수 있죠. 솔직히 저는 예민하다기보단 빨리 눈치채는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결혼을 했고 이 문제를 포함해서 이러저러한 문제로 부부상담을 했었는데 상담가는 자기가 이성에게 관심있는 성향이란 걸 스스로 알지 못 하면 행동에 끌려간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게 해줘야 한다구요. 근데 남편은 제가 예민한 여자로만 몰더라구요. 그래도 행동의 변화는 생겼어요. 겉으로는 아니라고 부정해도 느끼는게 있었던건지 아니면 그냥 내 눈에만 안 띄게 하는건지 몰라도 덕분에 전보다는 마음이 편해졌어요. 물론 그럼에도 드러나는 행동들이 있는데 그 때마다 저는 그냥 얘기해요. 그래서 전 그냥 예민한 여자해요. 난 여자문제에 예민한 여자다. 내가 너무 싫으니 하지 말라고요. 무기력감,외로움, 아픔 그 모든 감정 저도 느꼈었어요.말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면 헤어지는게 본인에게 더 좋을 수 있어요...다른 풍파도 아니고 서로의 감정 문제 잖아요.솔직히 남자친구분은 우리처럼 빨리 알아차리지 못 하는 둔한 여자 만나거나 스스로 행동의 통제가 되도록 깨달아야 해요. 저는 저만 바라보는 남자가 좋더라구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zbfjrke 정말 한마디 한마디가 모두 공감이에요... 특히 내가 1순위는 맞지만 2,3,4순위가 있는 느낌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말로 표현하지 못하고 몽타주만 있었던 감정을 정확하게 정리해주셔서 시원하기도 하고 울컥하기도 하네요. 제가 계속 예민하다는 소리만 들어서 스스로 자존감도 많이 낮아지고 억지로 참는 시간만 늘었는데 댓글 보고 저만의 문제가 아닌 것 같아 용기내서 남자친구에게 다시 한번 얘기해봤어요. 이번에도 똑같이 아니라고 부정하면서 행동이 눈에 띄게 달라졌는데 이게 또 얼마나 갈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마음은 한결 가벼워졌어요. 저 같은 사람이 또 있었구나...하면서.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위로가 됐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bfjrke
· 7년 전
제 느낌이긴 하지만 나이도 어리시고 연애 경험 거의 없는 (이번이 첫 연애?) 분 같은데..혹여 남자친구분이 이후에도 변하지 않는다면 결단을 내리고 헤어지세요. 저도 연애를 많이 했던건 아니지만,전 경험해봐서 알아요. 온 우주가 나로 가득찬 것 처럼 나를 사랑해주는 기분을요. (그래서 그렇지 않은 사람과 결혼 후 더 힘들었지만요) 충분히 그런 사랑해줄 남자들 많아요.특히 나이가 어릴수록 더욱 순수하게 사랑해주는 사람 많으니깐 지금 남자분이랑 연애가 계속 힘들다면, 과감하게 헤어지세요. 좋은 경험했다 치고요. 앞으로 이런 남자는 거른다? 이런 생각이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