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에서 일하고 있는데... 학원 원비 안낸 학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학원에서 일하고 있는데... 학원 원비 안낸 학부모 한테 문자 몇번 보냈다가 일수꾼 취급... 불쾌하시다면 죄송하다고 했지만 돌아오는답은 학원 그만두겠다고... 전 제 일을 했을뿐인데 대체 어디까지 그사람들한테 맞춰야할까요?? 아마 대표가 너 뭐라 했길래 쌩난리 치며 그만둔다하냐 이러겠죠? 사람 상대하는일은 정말 힘든거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ndard1226 (리스너)
· 7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마카님 잘못이 아니신데 그런 소리를 들으면 정말 저 같아도 너무 속상할 것 같아요. 저는 학원알바를 했었는데 그 때도 엄청 요구하는 게 많으셔서 정신적으로 힘들었었답니다... 그래서 마카님이 힘들어하시는 부분이 무엇인지 정말 잘 알 것 같아요! 정말 서비스직이란 직업은 힘들고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은 것 같아요...나는 할 일을 하는 것 뿐인데 그걸로 뭐라 하는 사람들도 엄청 많고... 그렇지만 마카님 잘못이 아니라 뭐라 하는 사람들이 잘못이라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그게 당연히 맞으니까요. 마카님 항상 수고하시고, 주변 사람들이 뭐라 하는 것에 대해 나는 내 할 일을 하는거야! 라고 생각하며 당당해지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항상 수고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