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글이지만 읽어주세요 제가 너무 ***같고 한심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긴글이지만 읽어주세요 제가 너무 ***같고 한심하지만 .. 그 친구들한테 잘못한거 같고 그리워요 제발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고 싶어요 맘속으로 애들과 멀어지려고 해도 제 솔직한 마음은 그게 아니라 애들과 다시 예전 처럼 돌아가고 싶은가봐요 근데 돌아가기엔 너무 멀리와버렸어요 아예 말을 안하는것도 아니고 사과하면 너무 뜬금없는 상황이예요 이렇게 된거 친구한명과 계속 다니자 하는데 익숙해지려 하면 애들이 생각나고 그런거 티 안낼려고 하지만 맘속으론 힘들어요 학교가 가기 싫고 언제 주말이 오나 그런생각만 들어요 가끔 애들이 다가와주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그럴때마다 제가 한심하단 생각도 들지만 그냥 너무 좋아요 아직 중학교 2학년이라 그 애들과 화해 ? 할 시간도 많고 지낼 시간도 많지만 사이가 회복 될지 모르겠어요 같이 다니는 친구에게도 말해볼까 했지만 그 친구가 속상할까봐 못했어요 어떨땐 그 친구와 둘이 다녀도 괜찮아 이맘이지만 어떨땐 그 애들이 죽도록 그리워서 애들끼리 놀면 정말 부럽고 집에와선 방에 쳐박혀 핸드폰만 하고 어떨땐 ***년처럼 갑자기 눈물이 나올려고 해요 애들과 다시 친해지기 힘들거 같아요 제가 먼저 다가가고 싶지만 애들이 싫어할까봐 용기가 않나요 지금 이상황을 적응 할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wo1 (리스너)
· 7년 전
전혀 ***같고, 한심하지 않아요.. 마카님의 글을 읽으니 얼마나 간절한지 알거같아요. 지금 사과하기엔..조금 시간이 지난건가요..? 그 친구분에게 먼저 말을 해봐요. 나는 둘이 같이 다니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예전처럼 다같이 지내고싶다고.. 그리고 화해를 해야한다면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지금은 마카님이 너무 힘들잖아요.. 조금이라도 상황이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다같이 조금 멀리 놀러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같이 힘을 써야하는것..? 방탈출카페라던지 보드게임방이나.. 조금 색다른걸 하러 말이죠. 이런거 있다는데 같이 갈래? 식으로 말을 걸어도 좋을거같아요. 그러면서 화해도 하면 좋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ylaa (리스너)
· 7년 전
고맙다는 말과 미안하다는 말은 때가 없다고들 해요. 빨라도 늦어도 반드시 해야 한다는 뜻이랍니다. 나는 타이밍을 놓친 것 같고 멋쩍을 뿐이지만 상대는 잊지 않고 있으니까요. 감정적 부채가 생기는 것이니까요. 너무 뜬금 없는 상황이리고 생각하지 마시고 친구에게 이야기를 해 보세요. 잘못을 사과하는 것에 늦은 때란 없답니다. 그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