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성인되고 친구절교하고싶은데 제직장찾아올것같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지금성인되고 친구절교하고싶은데 제직장찾아올것같고 마주칠위치에살고있고 말전혀안통하고 저도 지금마음의여유가없는상태인데 저한테뭘자꾸바라고 저의 희생을 강요하고 저한테기쁜일이생기면 축하한다는말보다 질투하고 제의견은 들어주지도 않고..이거친구아니죠?어떻게 끊어야할까요?제주변사람들은 그렇게스트레스받을거면 끊으라는데 힘드네요..나쁜사람되기도싫고..그렇다고 맞추기도 지쳤고..솔직히요즘얘네땜에 스트레스받고 장도안좋아지고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고 스트레스받아서 소화기관이 점점안좋아진대요..하..고민되네요..어떻게해야할까요..저너무힘드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al58
· 7년 전
진짜 저도 제가왜맞춰야되는지모르겠는친구들이있어요 항상의견차이로싸우는데 저는항상 휩쓸려가는? 또 안그러면 제가의리없고 이기적이래요 님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거리 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nmong
· 7년 전
눈 감았다 뜨면 뭐가 보이나요? 당연히 상대방의 모습과 자신의 손과 발, 그리고 신체밖에 안보이죠. 근데 저희의 눈은 1인칭 주인공 시점입니다. 자신의 얼굴을 볼 수 없게 해놨죠. 물론 거울을 통해 잠깐 볼 수 있을 뿐입니다. 이 세상의 주인공은 님인데 왜 남에게 시선을 맞추려하나요? 오히려, 나와 안맞는 사람한테는 맞춰줄 필요 있을까요? 당연히 없습니다. 그냥 과감히 끊으세요. 그게, 시간을 그나마 아끼는 방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