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친구가 단 한명도 없습니다.마음을 털어놓을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는 친구가 단 한명도 없습니다.마음을 털어놓을친구도 같이 놀러다닐 친구도 없어요 심지어 아르바이트하는곳에서도 은따를 당하고 있어요...그냥 같이 얘기하고 놀고 할 친구가 없어서 좀 슬프네요...저도 또래들이랑 얘기하는거 좋아하는데..원래부터 없었던건 아니에요.다만 제가 소극적이고 자기의견을 말하지 못하는 편이여서 주위에 이기적이고 심보못된애들밖에 없었어요 그런관계 이어가봤자 저만 힘들거같아서 다 연을 끊었습니다.제 자신이 뭘 잘못했나 성격이 나쁜가 돌아봐도 전 딱히 그런거같지는 않거든요 주위에 좋은사람 하나 없다는게 정말 슬픈일이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1fe
· 6년 전
자기 자신에게 좋은 사람이 되세요. 좋은 사람이 되었다면 언제든지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당신이 나쁘다는게 아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garden (리스너)
· 6년 전
조금 소극적인것, 자기의견을 말하지 못하는것 괜찬아요! 지금까진 그저 마카님 주위사람들이 별로였던거에요. 이제곧 좋은사람들이 찾아올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찾아오는 사람들이 좋은사람인지 잘 관찰해봐요!! 그럼 좋은 친구를 골라사귀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pol
· 6년 전
저랑똑같네요 상황은 다르지만 진짜어처구니없는사람들 많더라구요 큰거바라는것도아닌데말이죠.. 저도아직 곁에아무도없지만 시간이 지나면 좋은사람생길거라 믿으면서 버티고있어요 우리조금만 더 버텨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