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3학년의 마지막 겨울이 다가오고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대학교 3학년의 마지막 겨울이 다가오고있습니다 곧 4학년으로 올라가게될 것 이고 취업을 생각해야겠지요 그래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작성하고 보니 학점도 별로고 스펙도 없고 딱히 내세울 장점도 없었습니다 나의 참담한 현실을 보고나니 무기력과 우울감만 쌓여가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riduri (리스너)
· 6년 전
취업하려고 보니 학점 스펙을 직면하게 되고 지금 기분은 엄청 착찹하실 것 같아요 지금 제 기분도 그렇거든요..ㅎ 사회생활 나가기엔 아직도 어린 것 같고 두려우면서 현실또한 사회생활의 첫발을 딛기엔 막막하게만 보이죠.. 저는 대학원으로 진학할지 취업할지도 정하지 않아서 미래가 막막하게만 느껴지네요..ㅎ 마카님도 비슷하실까요? 그래도 3학년 겨울방학 때부터라도 준비를 하면 그나마 상황이 나아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이라도 깨달았으니 실행해보려고 노력해보는 것이죠!! 지금이라도 준비해서 그래도 괜찮은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무기력하고 우울하게만 있는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잖나요ㅎ 지금부터라도 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것부터 우리 시작해보자구요..ㅎ 아쟈!!
커피콩_레벨_아이콘
up2you
· 6년 전
취준의 첫 관문을 넘으셨네요 이력서와 자소서 작성... 미리 잘하신 겁니다 내 현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니까요 비어있다고 생각되는 것들이 보이시죠 이제 채워가면 됩니다.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litude00
· 6년 전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할 때의 그 착잡한 마음을 절대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제 자신이 한없이 작아지고 부끄럽고 비참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순간이 중요한 변화의 기회가 될 수 있어요. 계속 무기력과 우울에 잠겨있을지 아니면 착잡함 속에서 자극을 받아 마음을 다잡을지 마카님의 선택이 남아있을 뿐이에요. 앞으로 채워나갈 수 있는 것부터 바로 시작하시길 응원합니다. 이제 시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