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난 남자친구랑 3개월전에 헤어졌어요 너무 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7년만난 남자친구랑 3개월전에 헤어졌어요 너무 큰 실망을 했거든요. 만나는 동안 예견했던건지 두달은 덤덤했어요. 오히려 잘놀고 잘먹었어요. 주변사람들 모두 다행이라고 할 정도로 아무렇지 않았어요. 근데 요즘 다시 너무 보고싶어요. 그쪽도 여러상황에 지쳐서 이별을 납득했고 저도 실망이 거듭되면서 이별을 고했는데 너무 보고싶어요. 시차가 10시간 정도 나는 곳에 있어 만날 수도 없어요. 솔직히 아무렇지 않게 지냈지만 정말 아무렇지 않은건 아니였어요. 한번은 물건돌려달라고 연락해봤고 한번은 왜 물건 안주고 가냐고 해봤고 최근엔 술먹고 ***척 억울하다고도 연락해봤어요. 근데 다 받아주더라구요 애정이 있지 않았지만 답장은 하더라구요 아마 약간의 정이겠죠 줘야되는게 있고 받을게 있으니겠죠. 술먹고 연락한 다음날 술먹고 미안하다고 이제 연락안한다고 했더니 괜찮대요 술먹고 연락해도 상관없대요. 적당히마시래요. 그래서 안하겠다고 하니 그래 수고해 래요. 제가 헤어지자했고 제가 너무 실망했고 다시 만날 수 없다는거 알아요. 다시 만나기엔 너무 멀리왔다고 느끼니까.. 근데도 너무보고싶어요. 계속 연락하고 싶어요. 별의별 핑계를 대고서라도 연락해보고싶어요. 너무 비참하고 스스로 한심한데 그래도 연락해보고싶어요. 어쩌면 좋죠 정말 차라리 그쪽한테 그만좀해 라는 말을 들으면 단념이 쉬울까란 생각까지 들어요 정말 심하게 들으면 편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어서 욕이라도 해달라고 연락하고 싶을정도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aaa
· 6년 전
마카님.. 이별을 말할때 이렇게 힘든 줄 알았다면 이별을 말하지 않았을까요? 저도 이별때문에 너무 힘들지만.... 다시 선택해도 또 같은 결정을 내릴 것을 알아서, 그리고 예전만큼의 관계같지 않을것 같아서 꾹꾹 참고 있어요.. 저는 3년인데 마카님은 7년이라니 더 후유증이 크실것 같아요... 저도 그마음을 너무 잘 알것 같아서 위로를 해 드리고 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6년 전
저는 사랑과 정,그리움은 별개라고 생각해요. 7년이란 시간이 짧은 시간이 아닌데 그 시간동안 얼마나 많은 추억과 사랑, 정들이 있었을까란 생각이들어요ㅎㅎ 하지만 7년의 시간이었지만 헤어질만한 큰 실망이였고 그렇기에 헤어졌을 것이란 생각이 들어요! 근데 우리는 오래된 친구와 싸워서 잊으려해도 기억나는데 하물며 7년사귄 애인은 이때까지의 시간이 있는데 얼마나 생각이 날까란 생각이들어요. 이제 3개월이니까 더더욱 생각나겠죠. 7년이란 시간동안 같이 말하고 만나고 등등 얼마나 많앗겠어요 그런데 한순간 남이되어버린 우린데 그렇다보니 마카님께선 연락하고싶고 보고싶고 그러신것 같이요. 근데 글을 읽어보시면 지금 감정이 사랑이실까란 생각도 하셔야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가 너무 실망해서 헤어졋고 다시 만날 수 없다. 그런데 보고싶고 연락하고싶고 등등이죠. 어쩌면 그때의 그사람이 그리운것인지도 몰라요. 그때 얘기하고 사랑하던 그사람과 나 그 두명의 서로간의 정이요. 마카님께서 헤어졋을땐 그만한 이유가 있기에 헤어졌겟죠. 그리고 그말을 쉽게하시지도 않으셧을 것이고요. 그러니까 감정적으로 앞서나가시기보다 왜 그랬는지 생각해보시고 행동해보신다면 더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