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다..저도 인생을 즐기고싶어요.. 남들과 비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부럽다..저도 인생을 즐기고싶어요.. 남들과 비교하면 안된다는걸 아는데, 다른애들은 친구나 연인끼리 잘놀러다니고 옷도 이쁜옷도많고그런데 왜 저는 연인도친구도 없고 이쁜옷 파는사이트도모르고 무턱대고 옷어디서사는지 물어볼수도없고 이렇게 집에만박혀있을까요? 집에있는것도 좋긴한데 너무 집에만있으니 심심하고 나만 인생을 제대로즐길줄 모르는애같아요 전 친구없어서 페북도안하거든요.. 폰도 나만 싼 쓰레기폰쓰고 공부를잘하는것두아니고요.. 인생 너무 불쌍하게사는거같아요. 어릴때부터 항상 인간관계를 싫어해서 애들과 사이가 멀어지다보니 친구도 자연스레 없어진 아싸가되고 집에만있으니 요즘애들은 뭐하고사는지 뭐입는지 뭐먹는지 나만모르고 그렇다고 혼자돌***니기엔 왕따를심하게당해서 걔네 또 마주치는게 너무싫어서 못돌***니고.. 동네가 엄청좁아서 자주마주치거든요. 거기다 제가 큰수술을 준비해야하는데 이게 보험도안드는거라서 수술비를 저혼자벌어야하거든요 부모님이랑은 개인적인문제로 연끊을거라.. 일반인들도 돈없다고 힘들어하는세상에 안그래도 흙수저인 제가 돈을 잘벌수있을지도 너무걱정돼요. 하아.. 너무답답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b940220
· 6년 전
겉으로 치장하는 것들만을 중요시하면 과연 행복해질까요? 나이들다보면 눈에 보이는것 말고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의 소중함을 찾게된답니다. 부잣집 자녀들도 알바 뛰면서 본인의 욕구를 본인이 해결할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이유는 보려 하지 않기 때문이죠. 글쓴이도 지금 겪는 고통을 생각만 하지말고 밖에 나가는 연습을 먼저 해보는게 엇떨까요? 따뜻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면 정말 사람들은 본인이 원하는 그 이상 모여들게 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ksb940220 밖에 나가면 왕따시킨애들 마주쳐서 저한테 약간 시비를 걸거든요.. 그게 싫어서 잘 안나가는데 그래도 나가야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8springday
· 6년 전
학교다니세요? 그 왕따시킨 친구들 계속 매일 얼굴 봐야하는 사이인가요? 그게아니라면 무시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 친구들 때문에 무서워서 나가지 못하고 집에만 있으면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b940220
· 6년 전
정말 자신이 생기지 않는다면 가족들이나 가까운 사람과 상담해보기를 바래요. 왕따 ***는 아이들은 지금은 모르죠, 커서 얼마나 큰 댓가를 치를지.... 글쓴이가 못나서 당하는 것이 아니라 그아이들이 벌받을짓을 하는 것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b940220
· 6년 전
나가는 것이 두렵다면 집에 있는것도 절대 나쁜것이 아니에요, 정말 나갈 마음이 다시 생길때 나가보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8springday 그애들은 중학생때 같은반이었는데 지금은 다른학교에요. 근데 마을이 워낙좁아서 자주마주치네요 ㅜㅜ 무시하려해도 가까이서마주치면 시비를걸어서 너무싫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ksb940220 감사해요. 그애들 잘못도있고 저도 저를 못지키는데 잘못이있긴하죠.. 상담은 예전부터 받았는데 그리 큰도움이 되진않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b940220
· 6년 전
제대로 상담해주는 이가 없군요... 글쓴이 분의 고통이 느껴져요, 제가 해드리고픈 말은.. 절대로 포기하지 말아요. 지나갈수 있는 시련입니다. 그리고 상담이아니라 그러면 배우고싶은 것을 찾아 취미로든! 존경할수있는 선생님을 찾아보아요. 롤모델 ! 배움은 때로는 그런 상황에서 가장 강한 방패가 되어줍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ksb940220 감사합니다ㅜㅜ 취미도 없다고생각했는데 이젠 찾아봐야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