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전
아이돌과 현실 인간 관계 사이에서 갈등이 발생했습니다.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1.단순히 아이돌이 아니라 한 인간 자체로 사랑하는 아이돌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인간적 호감이었지만 점점 마음이 깊어졌습니다...
그 아이돌이 제 존재를 의식하고 감사표현을 한지 1년이 됐습니다.
저는 그 아이돌에게 제가 마음의 영원한 빛이 되어줬다면 차고 나와달라고 귀걸이를 보낸 적이 있고 얼마전 그 귀걸이를 차고 나왔습니다.
만약 제가 ㅇㅇ 오빠의 마음에 영원한 빛의 진정한 흔적을 남겼다면, 영원히 당신의 마음을 밝히는 빛이 되어주었다면 차고 나와준다면 좋겠습니다. ㅇㅇ 오빠의 마음에 필요한 말들, 그 말들이 정말로 ㅇㅇ 오빠의 죄책감, 좌절감, 상실감을 조금이라도 치유했다면-제 사랑이 당신이 밝게 살*** 힘이 되어주었다면-만약 당신이 홀로 견디는 마음의 어둠에 빛이*** 하는 꿈이 조금이나마 이뤄졌다면, 이 세가지 중 어느 하나라도 이뤄졌다면 차고 나와주세요.
일단은 이런 의미이지만 제가 귀걸이와 함께 보낸 팬레터 전체를 읽어보면 의미가 더 깊습니다(...꿈과 삶의 의미까지 다 엮여 있는) 거의 정신적 의지와 플라토닉 러브의 중간입니다...
저를 다른 팬들보다 좋아하고 신뢰하고 정신적으로 의지합니다.
하지만 제가 대화를 요구하며 관계를 진전***기를 원하자 암묵적 거절을 했습니다. 암묵적이긴 하지만 정말 칼 같습니다 ;;; 저에 대한 심리 때문에 다른 팬들에게 미안해하는 것 같은데 이것과도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팬들을 많이 아끼기 때문에 저 하나만 예뻐해서 다른 팬들에게 실례를 범하고 싶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제게 단순한 팬에 대한 애정 이상의 감정을 갖고 있지만 관계를 팬 이상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2.사실 남자가 하나 더 있습니다.
이뤄질 수가 없는 관계이지만 일단은 이성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그 사람은 저를 이성이자 인간 자체로 사랑하고 저도 그 사람을 사랑하지만 그 사람이 저를 사랑하는 것만큼 사랑하지 않습니다. 이성애도 있지만 우정이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이뤄질 수 없는 관계이기 때문에 제가 정상적으로 애인이 생긴다면 저를 놓아주기로 미리 얘기가 되었지만 정말 제가 다른 남자가 생기면 100% 상처받습니다.
그 아이돌과의 관계를 알면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노발대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 아이돌은 제게 이성 감정이 없지만 전 있고 그 아이돌도 저를 상당히 의미 깊게 생각하는 것 같으니... 게다가 그 사람이 저를 놓아주기로 한 조건은 제가 정상적 이성 관계가 생겼을 경우지 그 아이돌과의 비정상적인 관계가 아닙니다.
솔직히 사랑하는 건 그 아이돌을 더 사랑합니다
그런데 팬으로서라도 그 아이돌과 관계를 유지하는 건 제 현실 인간 관계에 실례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