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주걱턱이 심한 여대생입니다.. 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주걱턱이 심한 여대생입니다.. 중학생부터 심해서 놀림을 많이 받았습니다ㅠ 학교에서 청소시간이었는데 모르는 남자애가 친구들 데리고 대***로 제 머리를 치며 "턱 겁나 나왔네~, 오늘 한 턱 쏴라, 빅(big)턱걸, 턱좀 집어넣어라, 인디언족이냐? "등 듣는순간 처음이어서 엄청 상처를 받았습니다 그렇게 심해보이나 거울을 보며 울고 잠잘때도 울고 그랬습니다ㅠ 그때부터 밖에 나가도 자신이 없어졌고 특히 학교에서는 머리를 길게 턱이 안보이게 다녔습니다. 과거일이지만 부모님께 말도 못하고 마인드 카페에쓰네요.. 지금은 대학생이지만 아직도 그 상처가 지워지지않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nhada
· 8년 전
외모로 놀리는거 그거 진짜 나쁜건데 왜 놀리는 사람은 모를까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ang
· 8년 전
지금은 어떻게 지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banhada 고맙습니다.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uang 사람들의 시선이 좀 그렇지만 옛날보단 많이 신경쓰지않아서마음은 편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y121
· 8년 전
그런 더러운 말들은 마카님이 귀에 담을 필요도 없습니다.그 인간들이 나쁜거에요.마카님 자신감을 갖고서 힘내길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hcm22
· 8년 전
저도 중,고딩때 몸매,얼굴,피부등등 지적 안당해본곳이 없습니다. 진짜 그것땜에 24살인지금도 맘에걸려서 자신감없이 다니거든요. ㅜㅜ우리같이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