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더 이뻤다면 남자친구 있었을까 내가 더 날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내가 더 이뻤다면 남자친구 있었을까 내가 더 날씬했더라면 버림받지 않았을까 내가 가슴이 컸더라면 마음도 컸을까 볼빵빵 이마 빵빵하게 보톡스 넣으면 돈도 인기도 빵빵하게 생기려나..... 못난 외모 때문에 성격도 자꾸 못나지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r1025
· 8년 전
자존감을 키워.니 그대로를 사랑해봐..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사랑할줄 아는사람을 사랑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uishan
· 8년 전
저는 남자고 여자들 이상형측에 속하지만 여자 외모는 정말 1도 안봅니다만?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ybe07
· 8년 전
전 안 예뻐요. 뚱뚱하구요. 근데 저는 제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목소리도 예쁘고 다른 사람들을 잘 챙겨요. 저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일도 잘해요. 본인의 매력을 다른 사람이랑 같은 기준에 놓고 판단 하지 말고. 매력을 하나씩 찾아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1234
· 8년 전
외모를 보고 시작한 사랑이 몇달 간다면 내면의 맘을 보고 시작한 사랑은 매우 오래 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타인에게 마음을 보여줄 기회가 드물기에 기회가 적을 뿐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mantico
· 8년 전
공감이 무지 가네요~~!!사실 외모는 못생겼다고 생각 안 하는데 사람들이 점점 통통하거나 뚱뚱한 사람들을 배척하는 분위기가 강해지니까 나 자신이 뭘 그리 잘못했나..그런 생각이 드네요.. 통통하고 뚱뚱한 사람들이 미인이고 사랑받는 시대가 왔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