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하고 다리짧고 얼굴크고 피부 안좋고 눈도 짝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뚱뚱하고 다리짧고 얼굴크고 피부 안좋고 눈도 짝짝이에다가 코는 완전 눌린코에 입은 얼굴이랑 코에 비해 작고 부정교합때문에 입술 배치도 안맞고 자신감도 없고 자존감도 없고 웃음도 잃어가고 허무함만 쌓여가고 그렇다고 특출 나게 잘하는게 있는 것도 아니고 재능도 없고 아무것도 가진 것도 없는 상황에서 뭘 할 수 있을까 이쁜사람만 좋아하는 요즘 세상 진짜 살기 싫을 정도로 지긋지긋하다 얼굴만보고 판단하지마라 몸만보고 판단하지마라 제발 성격만 본다면서 ***없고 나대도 이쁜여자랑만 사귀는 거 느껴진다. 못생긴 거 아니까 못생겼다고 하지 마라 제발 진짜 안그래도 못생겨서 살기 싫은 거 겨우 웃으면서 살아가는데 니들이 하는 손가락질 때문에 더 살기 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95
· 8년 전
다이어트합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mhmhh1876
· 8년 전
우리 나라가 외모지상 주의가 심하죠.. 남들은 누군가를 까기 바쁘고.. 그냥 그런 사람들 무시하세요 나중에 커서 그사람들 위에 있을지 어케 알아요 지금은 손가락질 받고 안좋은 소리 들어도 자기가 자기를 사랑하지않으면 안된다 생각해요. 우리 모두 힘내자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eun21
· 8년 전
완전 공감합니다 ㅠ 더러운 외모지상주의!! 자기들도 그렇게 이쁘고 잘난것도 아니면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부럽네요ㅜㅜ 꼭 이쁘게 오래 사귀세요 저도 언젠간 만나겠죠! 기다리지만 말고 저도 달라져보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