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애면 장난 쳐도 돼? 난 초등학교 다닐 때 못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남자애면 장난 쳐도 돼? 난 초등학교 다닐 때 못생겼다고 남자애들한테 놀림 받은 게 5년째 트라우마인데, 난 4학년 때 몸 이곳저곳을 칼로 긋고 5학년 땐 학교도 안 갔는데, 지금도 사람들이 날 보고 욕할 까 봐 눈도 못 마주치고, 길 가면서 고개도 푹 숙이고 다니는데, 남자애면 다 용서돼, 여자애는 그저 남자애 장난을 받아주는 장난감인 거야? 위험한 생각이야. 남자애는 나쁜 장난만 치는 아이, 여자애는 폭력을 장난으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아이. 이게 진짜야? 착한 남자애와 나쁜 여자애는 세상에 없다고 생각하는 건 무리라고 생각해. 날 보면 눈이 썩어들어간다고. 엄마 닮아서 ***같이 생겼냐고. 책상과 교과서에 낙서하고 내 배 발로 찬 ***. 밤길 조심해 너도 한 번 당해 봐 지금 만나면 이목구비 구별도 안 되게 뭉개버릴 거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rnai
· 8년 전
와.... 진짜 제가 다 화가 나네요..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뭔가 못나 보인다고 그 사람을 무시하고 놀리다니... 정말 못되먹었어요. 사람은 전체가 다 똑같이 소중한 존재인데... 이건 님이 잘못된게 아니라 그 애들이 이상하고 잘못된 거에요. 님이 고개숙이고 다니실 필요없어요 당당히 다니세요. 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karnai 공감이란 걸 할 줄 알아야 하는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UU
· 8년 전
어린아이일때는 특히나 안좋은 기억에 예민해서 트라우마가 되죠. 저는 어른인데도 어른들은 두려워해요. 아이일때 안좋은 선생님들을 많이 만나서 그게 아직까지 저한테 영향을 끼치고있어요. 그치만 이젠 더이상 두려워할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나는 이제 충분히 강하다. 이렇게 자꾸 생각하고 함께힘내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EEUU 감사합니다. 힘 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