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그런데 그 사람과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띠동갑]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그런데 그 사람과의 나이차이가 띠동갑 이상이죠.. 그런 오빠는 제가 부담스러*** 좀 피했었죠..ㅎㅎ 그러다 저에게 남자친구가 생겼어요 저에게 너무 잘해주고 우울하면 웃겨주고 ㅎㅎ 하지만.. 제가 쓰레기 인건지..ㅎ 아직도 좋아하던 오빠에게 톡이 오면 너무 설레요 이제 막 남자친구가 좋아지고 있는데 자꾸 절 흔들고 저는 또 흔들리고.. 하지만 예전처럼 좋다고 매달리지도 않고 제가 먼제 연락하는 경우도 없어요 하지만 행동은 안그러지만 마음은 흔들리네요.. 지금 남자친구에게 너무 미안하고 잘못한거 알아요.. 그렇지만 저를 좋아해줘서 좋아지는 사람과 제가 너무 좋아했던 사람... 저..어떻게해야 할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004jj
· 8년 전
마음가는대로하세요 그게정답. 주변에서 이래라 저래라 해도 남의 의견은 참고만 하는거지 선택은 아가씨가 하는거에요, 연애를 해도 후회 , 않해도 후회 해요. 마음가는대로 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1004jj 마음이가는대로 하고싶어서 충고를 듣고 싶었어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1004jj
· 8년 전
본인의 마음을 모르면서 왜 남에게 충고를 얻으려해요.. 그건 너무 어린생각 같네요,. 사랑할준비가 안되있는것 같습니다.. 어느 한 사람을 선택하셔도 오래 끌다보면 누군가는 상처받게 되잇어요. 상처받는 그 사람이 본인일지도 몰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1004jj 충고 감사드려요ㅎ 전 크게 데인적이 있엇· 이상황에서도 경계가 풀리지않고 조심스럽더라구요ㅎ 그래서 더욱 고민한거 같아요 좋은조언 감사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9am
· 8년 전
남자친구분 놔주세요. 좋은 사람 만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