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랐다는 얘기듣기가 싫어요. 160 조금 안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absop
·8년 전
말랐다는 얘기듣기가 싫어요. 160 조금 안되고 40~41키로인데 제가 보기에도 말라서 안예쁘거든요..... 징그럽다고 생각할거같고 그래도 막 자신감 없게 살진 않았는데 오늘 말랐다는 말을 3번이나 들었어요... 괜히 위축되고 쌤한테도 살 좀 쪄야겠다라는 소리들어서 좀 기분 안좋았어요...ㅠㅠ 그런데 이런 얘기를 친구한테 하기는 자랑한다고 생각할까봐 못하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는 마른게 안좋은데 저도 살 더 찌고 예쁜 몸이고 싶은데...... 안찌는 체질인데 어떡해요...... 그냥 말할 곳이 없어서 여기에라도 털어놨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rvi
· 8년 전
뚱뚱한것 못지않게 마른사람도 고민이 많겟죠 근데 보통 사람들 조언을들어보면.. 두경우 다 운동얘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bear
· 8년 전
난 뚱뚱해서 고민인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bear
· 8년 전
우리 같이 힘내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esens1004
· 8년 전
저도 말라서고민..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som1104
· 8년 전
전 마른사람이 참 부럽던데...다 다르긴 한가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som1104
· 8년 전
살을 찌우고싶다면 살찌는음식 많이먹고 그러면 살이 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1211
· 8년 전
피자나 햄버거 치킨 또는 밥먹고 소화정도는 ***고 바루 눕기 계속하면 찔거에여..ㅋㅋ 이건 찔수밖에없음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8년 전
운동하세요. 운동하면 빠지기만 할것같죠? 더 찌울수도 있습니다. 좀더하면 조절이 가능해지고요. 그냥 먹기만 하면 체질상 살이 붙기가 어려울거에요. 그거는 그냥 무조건 붙이려고만하니까 잘 안붙는거죠. 몸에 살이 붙게 만들어야 합니다. 바로 운동입니다. 에너지를 소비해서 몸이 에너지를 원하게 만든후 에너지를 넣어주면 몸은 거부하지않고 잘 축적해 둡니다. 축적이라해서 꼭 지방만이 아니고 근육및 신체발달을 통틀어 말씀드리는거에요. 운동을하면 몸을 불리지 않고 건강하게 체중을 늘릴수 있습니다. 몸무게를 늘린다고 막 기름진 음식이나 과식등을 하시곤 하는데 그건 몸을 더 아프게만 할뿐이죠. 채소와 단백질 위주의 정량식사하시고 탄수화물과 지방은 곁들이는 정도로만 해주세요. 평소에도 수분섭취를 하셔서 지속적인 체내 노폐물제거 하시구요. 여기서 수분은 음료수가 아닌 투명한 생수입니다. 생수가 질리시면 녹차나 보리차등을 드실수도 있는데 장복엔 역시 생수가 최곱니다. 수분 섭취량을 늘리시면 처음엔 속도 불편하고 식사량도 약간은 줄을거에요. 몸이 적응하는것이니 염려마시구요. 적응기간이 지나면 슬슬 운동량을 늘려줍니다. 식후 산책정도로 했던것을 시간을 지정해서 운동효과를 늘리는거죠. 워킹에서 조깅, 웨이트로요. 워킹 조깅 전에 충분한 전신 스트레칭은 필수입니다. 워밍업 및 사고예방에 필수요소이죠. 웨이트도 꼭 무거운 아령을 드는게 아닌 간단한 푸쉬업이나 싯업 정도 해주시면 좋습니다. 짐볼을 이용한 여러 운동법도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근데 짐볼은 실내운동이라.. 이렇게 수분섭취 정량식사 식후운동 요 3가지만 하셔도 원하시는 건강과 바디라인을 가질수 있습니다. 정말 중요한건 의지고 지속력이죠. 꼭 해낸다라는 목적의식. 내일도 모레도 될때까지한다라는 의지. 꼭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ile0318
· 8년 전
그렇게 안말랐어요 딱 예쁜몸무겐데?? 그냥 보통애들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다말랐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35쯤 까지 되지않는이상 삐쩍골은거아니니까 자신감가져요 딱 예쁜몸이에요 그몸에서 운동하면 탄탄하고 균형잡힌, 모두가 부러워하는 몸 될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