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학생입니다 여자치고는 종아리 알이 무척 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저는 여학생입니다 여자치고는 종아리 알이 무척 심합니다 살이 어느 정도 있는 편이기는 하지만 발목과 허벅지는 심하지 않거든요 부모님 말씀으로는 체질이라서 어렸을때부터 그랬다고 하시더라구요.. 요즘 친구들이 걸어가는 제 뒷모습을 보고서 닭다리 같다고 놀립니다 장난스레 받아줬지만 내심 창피하고 속상했습니다 심지어는 남자친구들도 쟤 다리좀 보라고 만져본적도 있습니다.. 제 노력으로 빠질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aha
· 8년 전
종아리 풀어주고 당겨주면서 모양이쁘게 잡아주는 운동이 있어요 한번 찾아보세요! 노력으로 해결되는 부분이 어느정도 있을꺼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ie
· 8년 전
종아리에 알이 있는 건 자연스러운 거예요. 여자면 이런 거 생각하지 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ynne
· 8년 전
https://youtu.be/khHKI2J-XBE 전 아주 심한 편은 아닌데, 이 동영상이 많이 도움됬어요. (앗, 복사가 안되네요... 유튜브에 '스완핏 종아리'라고 치시면 제일 위에 뜹니당)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fhj1245
· 8년 전
속상했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rt123
· 8년 전
전 반대로 중학생때 아직 살이 더 찌지않았을무렵 가뜩이나 허벅지나 팔뚝에 살이 많은체질인데 무릎위로만 살이 쪄서 저도 닭다리라고 놀림받았어요. 진짜 닭발위에 닭다리살이있는 그런모양새였거든요. 그 시절엔 속도없이 웃으며 받아주는척했지만 속으로 상처받았던 제 모습이 떠오르네요.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