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저는 사춘기소녀입니다.저는 많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여러분 안녕하세요.저는 사춘기소녀입니다.저는 많이뚱뚱합니다. 162에74키로입니다. 제나이에비해 훨씬뚱뚱합니다. 사실77키로였는데 추석전에4키로를빼고 추석후1키로다시쪄서74키로입니다. 뚱뚱하단이유로 제자체가 참 자존감이 낮아지고 많이힘드네요 지금다이어트중인데 제 다이어트를알게된 우리반아이들중 뭐 많이빠진거 같다. 가능성있다.등등 많은 얘기들이있는데 그중 저랑 졸업식전까지 다이어트를하면 음식사주는 내기를했습니다. 막 저보고 요요온거같다. 살빠진거티도안난다 등등의 상처를주는말들을 하고 막 놀리는데 참 한심하게도 전 그냥 웃고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또어떤 남자애가 "야,요즘 병원에가면 그 뭐지?..살만빼주는거, 맞다!지방흡입!그거있던데?ㅋㅋ진짜야!"이러는거있죠 걔는 저를 원래1학년때부터 놀리던애에요. 그래서제가 극도로싫어하는데 제가 걔한테 그딴소리를왜들어야할까 싶고 너무열이받네요 그래서아까 넌왜나한테그딴소리하냐?하면서 욕을하고왔어요.너무 열받고 근데걔는 지가 잘못했는지도몰라요 참나..쓰면서 또 열받네 ㅋ어쨌든 너무 화가나고 미칠것같아서 글올려봅니다 저 진짜 졸업식전에 살빼서 걔네 한테 꼭 되갚아줄겁니다. 두고보자.내가 몇년간 힘들었어 너때문에 . 그것도 그냥뚱뚱하단이유로. 난 너같이***같고 ***짓은안해. 내가 너보다 딸리는것도 없으니까.정신차리고 똑바로살아 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te
· 8년 전
다이어트로 살을 뺀 사람으로서 공감가네요.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은 주변 사람이었죠... 꼭 성공해서 나쁜 애들 코를 납작하게 해버려요. 응원할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네!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8년 전
마카님 살빼시려면 1. 식사량조절 2. 수분섭취 3. 유산소운동 이 세가지만 잘 꾸준히 하시면 금방 가시적인 효과가 날것입니다. 제일 쉬운 방법응 원래 식사량에서 아주 조금만 그 양을 줄이고 대신 물을 넉넉히 충분한 양을 섭취해주는것입니다. 아님 현상유지에 물만 많이 마셔도 약7~10일정도가 지나면 슬슬 체중도 낮아지고 약간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할거에요. 물론 사람마다 달라서 그렇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수분섭취만 제대로 꾸준히 쭈욱 해준다면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살을 빼실수 있습니다. 체중을 뺀다는 것은 말그대로 넣은양보다 많이 빼주면 총량이 줄어드는 아두 간단한 이치입니다. 이를 참고하시고 가급적 기름기와 소금기가 적은 반찬을 드시고 조금만더 움직이세요. 혹시나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급주세요. 아.. 언급하는 방법은 각 댓글에보시면 화살표모양 있어요. 그거 누르시고 할말쓰시면 대상에게 알림이 갑니다. 닉네임이 파란색으로 표시되어서 확인이 되실거에요. ㅎㅎ 그럼 화이팅입니다.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51019chibi
· 8년 전
아 저도 158~9cm에 68키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