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
지금 고1(17살)입니다.
제 키는 181 정도이고 몸무게는 83정도 나갑니다
남들은 다들 키 커서 부럽다고 말을 합니다만 고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다리길이예요... 다리길이는 아웃심 103 인심 83? 정도 해요.
거울을 보니 많이 짧아보이고 키 175 되는 친구랑 다리길이가 같드라구요.
키가 작아지더라도 상체를 줄이고 싶어요... 상체가 길다 보니 불편한 점도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의자에 앉아서 공부할때에도 책상이 낮아 고개를 과도하게 숙이게 되어 거북목이 되고, 앉은키가 너무 신경쓰여 허리를 피지 않고 굽혀 앉다보니 s자로 돼 있어야 하는 척추뼈가 일자로 펴져있네요.. 허리통증도 심해 1시간 이상 앉아있지 못합니다. 도수치료도 받는 중이고요.
옷입을때도 고민이에요. 어떤 바지를 입어도 짧아보이고 아니 짧아요... 그래서 키큰게 장점인데도 전신거울 보기가 너무 싫어요..
너무 고민되고 스트레스 받아서 질문도 할겸 올려봅니다
Q.1 키 더 크고 싶습니다. 근데 최근 1년 반 동안 키가 안컸어요. 물론 늦게자고 그런 영향도 있겠지만.. 키가 아예 멈춘거일까요? 더 크기는 힘들까요..?ㅠㅠㅠ
(부모님 키는 아***는 170이 안되시고 어머니는 160이 안되십니다. 가족 중 유일하게 커요)
Q.2 허벅지가 굵고 엉덩이가 큰 편 입니다. 운동을 해서 빼려고 하는데 빼면 다리가 그나마 길어 보일까요..?
Q.3 상체 운동을 열심히 하여 상체를 줄일 수 있을까요?
어떤 답이든 좋으니 댓글 부탁드릴게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