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새해에는 꼭 살을 빼고싶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ww2
·7년 전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새해에는 꼭 살을 빼고싶어요 그런데 할때마다 실패해서 더 살이찌기만하네요 제가 학생인데 부담스럽지않은 운동 없을까요? 제 주위엔 다 마른친구들이여서 너무 위축되고 자신감이 사라져요 2달안에 빼고싶어요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got
· 7년 전
2달안에 하시려면 어느정도 빼냐에 따라 빡셈도 달라질테고 적게빼도 꽤 빡셀수 있어요. 그리고 효과가 좋고 요요가 없는 운동중 부담스럽지 않고 슬렁슬렁하는건 없어요ㅇㅇ 주위 마른친구들이란건 마카님본인은 상대적으로 쪘다생각해서 빼고싶은거니 별로 찐상때가 아닐거 같단 생각도 들어요. 정말 빼야만하고 자신이 원하는건가요? 아님 주위 시선과 사람들과 때문에 빼는건가요? 적어도 전자와 후자가 합쳐진 이유인데 자신을 위한 이유가 더 컸으면 좋겠어요. 자신을 위한 목표가 아니면 달성하는게 더 어려워져요. 자신만을 위해 노력해도 이세상엔 쉬운게 없잖아요. 근데 타인들땜에 한다? 어느순간 포기하게 되기 쉬울거예요. 무튼 운동초심자시면 몸을 무리하게 쓰면 다칠수 있으니 운동전후에 스트레칭이나 셀프마사지 꼭 하시고요, 유산소운동을 추천드릴게요. 밖이나 런닝머신도 좋아요 한30~60분씩 걷기-빨리걷기-뛰기-걷기로 끝나는 런닝을 해보세요. 그리고 운동이 익숙해졌음 조금씩 근력운동 넣어보세요. 스쿼트나 런지, 플랭크같은거요. 근육량이 늘어야 요요가 오기쉽지 않아지거든요. 물론 기본전제는 살이 안찌는 다어트식(평범히 닭가슴살, 샐러드,저염식 현미밥식사라든가 등등) 으로 식사를 하셔야 몇달안에 금방 빼실수 있어요. 이건 헬스장을 안간다로 치고 말씀드린거고 헬스장을 가신다면 가까워도 가기 귀찮아지니까 먼곳은 절대 안되고요, 가장 가까운 동네 헬스장을 추천드려요. 운동을 하실때 식이조절, 운동, 휴식*(휴식이 젤 중요해서 맞는 운동과 운동량이 뭔지 직접 찾아서 실천해보시고 무리하지 않고 제때제때 쉬어줘야 살이 빠지기 쉬워요. 무리하다 아플수도 있고 너무 스트레스받고 힘들다보면 우리몸은 지방을 저축하거든요) 이 기본이고요. 이외에 제가 말씀드린거 아니여도 괜찮으니 검색을 하셔서 다이어트지식이나 스트레칭방법을 찾아보고 운동종류도 찾아보며 데이터를 쌓는걸 추천드리고 헬스장을 끊는다면 거기 트레이너분께 간단히 조언을 구해도 좋아요. pt가 아니여도 운동 방법이나 식사에 대해 물어보면 대답해주긴 하거든요(물론 맞춤형 식은 아니고 서비스차원의 조언들이긴해도 도움이 안되는건 아니고 듣고 괜찮겠다싶으면 하는거죠). 또한 운동은 뭐가 딱 진리다하는게 없어요. 자신에게 맞는걸 찾는게 중요하고 식사도 그래요. 모든사람이 빡세게 하는걸 다 견뎌내고 딱 다이어트식만 먹고도 버틸수 있는 정신력과 체력, 건강을 가진게 아니니까요. 자신이 허용할수 있는선 버틸수 있는선을 아는것도 중요해요. 너무 무리하시지말고 살을 하루라도 빨리 무조건 빼야한다고만 여기지않으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