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뚱뚱한 여자다 88사이즈.. 난 뚱뚱하지만 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난 뚱뚱한 여자다 88사이즈.. 난 뚱뚱하지만 난 괜찮다 먹는게 즐거우니까..행복하니까... 나이 30대 중반의 미혼 ... 어릴때부터 쭉 뚱뚱했다 선보거나 소개받는 남자들은 날 보고 난 후 살쪄서 싫다고 뒤에서 이야기 하더라 난 그럴려니 하는데 부모는 그게 아닌가 보다 난 그다지 결혼이 꼭 하고 싶은것도 아닌데 그냥 난 이대로 살아도 좋은데 세상이나 주변은 그게 아닌가보다 내가 다 잘못된거처럼 이야기들을 하니까 뚱뚱한 내 외향이 잘못되었다고들 하니까 내가 정말 잘못된건가 하는 자괴감이 생겨 나는게 괴롭다 그래.. 뚱뚱한 내가 잘못된거겠지.. 그것도 뚱녀에 나이도 많으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lica
· 7년 전
글쓴이님의 잘못이 아닙니다.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것도 사회구조를 뒤흔 듯 것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신뢰를 깬 것도 아닙니다. 잘못일 이유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러니 당당해지세요. 잘못이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llowbird
· 7년 전
본인이 지금 행복하시면 상관없어요! 근데 남 눈 말고 본인의 건강을 생각하셔서 운동을 하시면 좋지않을까요? 무릎도 아플테고 아무래도 심장병 같은 위험도 있으니ㅠㅠ 세상에 얼마나 많은 맛있는 음식이 있는데 그거 오래 많이 먹으려면 오래살아야죵!
커피콩_레벨_아이콘
uliel
· 7년 전
마카님은 잘못 없어요!! 어차피 사람들은 이래도 트집 저래도 왈왈 하니까 어떻게 하더라도 결국은 안좋은 소릴 늘어놓습니다. 특히 여자는요ㅜㅜ 그리고 여자이기에 살빼라 결혼해라 이건 뗄 수 없는 사회의 나쁜 관습이죠ㅜㅜ 결론은 이 관습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가면서까지 행복을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결혼과 남자가 인생의 정답은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 7년 전
뚱뚱하다며 외적으로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더 이해안되는것같아요! 본인이 행복하고 만족하는 삶이니까 크게 상처받거나 자존심 낮아지지마세요. 그리고 마카님의 외적이 아닌 더많은 장점을 봐줄사람들도 많을테니까 당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