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작심삼일도 못가고 다이어트 실패하는 분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처럼 작심삼일도 못가고 다이어트 실패하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결심하자마자 몇시간을 못버티고 먹습니다. 좀 심하게요.... 예를 들게요. 아침은 짜장밥두공기+배추김치+만두10개+식빵두장+아몬드브리즈+계란후라이+미역국 점심은 아침먹고 한 두세시간 지나서 먹어요. 아침이랑 거의 비슷하고 바로 과일먹고 과자먹습니다. 하... 제가 왜이럴까요... 정말 살빼고 싶은데 맘이 흐지부지 흐려져서 금방 끈기를 잃어요. 저 평생 살 못빼면 어쩌죠... 이렇게 살면 행복하지도 않고 돼지 같은 몸 보면 스트레스 쌓여서 더 먹어요. 정말 너무 힘듭니다. 먹고 있을때는 아무 생각이 안들고 계속 폭식하고 그러다보니 살이 급하게 쪄서 튼살도 배 옆구리 팔뚝 이곳 저곳 심합니다. 배가 고프지도 않은데 그냥 먹어요. 뭔가 허한 기분이 뭔가로도 채워지지 않는 기분 때문에 일까요? 뚱뚱한 분들 모두가 저처럼 불행하다는 건 아니고요. 당당하고 이쁜분들도 많이 계시겠죠. 근데 저는 이런 제가 너무 싫네요. 매일 먹고 후회하고 울고 집에서 나가지도 못하고.... 너무 살빼고 싶어요ㅜ 이번에는 정말 후회없이 운동하고 식단도 조절 잘해서 날씬해지고 싶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lica
· 7년 전
자신이 주로 쓰는 손 말고 반대 손으로 음식을 드셔보세요. 가급적이면 많이 ***으세요. 그리고 중간에 배가 고프시다면 물을 한잔에서 두잔 정도 마시고 잠시 기다려보세요. 가짜 배고픔이라면 사라질 거에요. 자, 우선은 이정도만 해보세요. 먹는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겁니다. 다이어트는 급하게 하면 어차피 요요 오니까, 편안한 마음으로 천천히 시작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tuur
· 7년 전
음식은 조금씩 천천히 줄이시구요 운동도 천천히 늘려가면서 양이점점많게 해보세요~힘들것같으면 헬스장 같은데가서 관리 도와달라고 해보세요 꼭 성공하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haod6023
· 7년 전
하루를 바쁘게 살아보세요.직장에서 일도 빡세게 해보고 취미도 가져보고 출퇴근은 왠만하면 걸어다니고 체중계는 처음만 재고 치워버리시구요. 식단은 직접 요리를 하시는거 같은데 야채를 전혀 안드시는거 같네요. 근처 슈퍼나 대형마트가서 야채코너에 뭐가있나 훑어보시고 골고루 너무 기름진것는 드시지 마세요. 야채도 먹어보면 은근 맛있답니다. 그리고 작게나마 운동을 하세요. 너무 거창하게 말고 소소하게라도 매일 하는습관을 길러보세요. 습관기르면 그담은 알아서 몸이 움직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TTTTTtttnj
· 7년 전
저는 다이어트 하다 고삐가 풀려서 혼자 피자한판 떡볶이 족발소자 먹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이유도 없이말이죸ㅋㅋㅋ 그러고 다음날 배탈이났다죠..ㅎ 제일 중요한건 군것질 인스턴트 끊는거에요 ㅋ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