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5살 소녀 입니다... 얘들이 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안녕하세요.. 15살 소녀 입니다... 얘들이 주위에서 계속 이쁘다고 하는데 진짜 진심을 담아서 전 아니라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전 다크서클이 있고 코도 눈크기 만하고 얼굴도 길고 턱살도 많고 이는 가지런하지 못하고.. 근데 얘들이 외모에 자신감을 가지라고 해요 솔직히 이세상엔 저보다 이쁜얘들은 많아요 그러면 얘들은 그렇다구 해서 너가 못생겨지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솔직히 제가 인정하기두 부끄럽고 얘들이 이상하게 볼꺼같고..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monesanji
· 7년 전
외모보다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필요한 것 같아요:-) 주위에서 예쁘다고 하는 것에 ‘아니야.’ 라고 답하나요? 그렇다면 오늘부터 바꿉시다! 주위에서 예쁘다는 말 하는 게 진심인지 가식인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예쁘다는 말을 들으면 ‘고마워.’ 라고 답하기! 약속해요. 처음에는 부끄럽고 인정하는게 싫고 그래요. 그래도 억지로라도 하다보면 스스로를 사랑하게 될 거예요. 음 약간 아줌마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데ㅎㅎ 세상 살아가다보면 지금보다 더 많은 주위의 칭찬 또는 비난을 받게 될 거예요. 그럴때마다 무너지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나를 굳건히 서게 해주는 힘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데서 와요. Love yourself 스스로를 믿고 사랑해줘요. 나의 장점, 단점 둘 다 인정하고 사랑해줘요. 정말 큰 힘이 돼요. 파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tatina
· 7년 전
자기 외모에 만족하는거랑 생긴거랑은 별개더라구요. 님 얼굴은 못 봤지만 주변에서 예쁘다고 해도 본인은 만독 못하는거 보면 님이 연예인급이라도 외모 블만 가질 거 같은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BBA
· 7년 전
제 친구는 예쁘다는 소리 한번이라도 들어봤음 좋겠다~ 이랬는데 자신감을 가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spun
· 7년 전
자존감 업하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