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증명 사진을 방금 찍었는데, 저는 제가 나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제가 증명 사진을 방금 찍었는데, 저는 제가 나름대로 잘생겼다고 생각했고 거울로 봐도 나름 나쁘지 않고 심지어는 지금 새로 고입해서 반친구들한테 잘생겼다고 되게 많이 들었는데 증명사진 보정전 사진보니까 진짜 못생겼더라고요. 심지어 셀카 말고 후면은 그닥 잘나오는 것도 아니고 그래서 말은 듣는데 내 눈에 안 차는 건지 뭔지 진짜 모르겠어요. 나름 사춘기라고 외모 고민이 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 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too77
· 7년 전
뭐 잘생겼다는 소리들으면 좋은거죠 ~ 자기 만족에 달린거죠ㅎㅎ! 저도 증명사진 또 필요해서 찍었는데 ㅋ ㅋ ㅋ 1학년때보다 발효가 더 되어서 발효 100년된 빵같더라고요 요즘은 건강문제로도 살빼여할거같고...건강을 위해,원하는 ㅇ옷을 위해 다이어트할려구요ㅎㅅㅎ 저도 귀엽다는 오질라게 소리는 듣지만 예쁘다는 소리는 아니여서 좀 그렇거든요 아 쟤가 돌려까는게 아닌가 싶고.. 그냥 받아들이기로 했어요 일본인 담임쌤한테 앙팡맨(호빵맨)으로 불릴 수 있어서 재밌고 말랑해서 좋은걸요..^^(매우 낙천적으로 합리화하는중) 그러니까 너무 상심마시고 스스로에게 만족해나아가요! 남의 시선보단 자기만족! :) 고1부럽네요..... 공부 열심히해서 원하는 대학 가시길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