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자신감이없어요 남자애들이 얼굴가지고 좀 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wj041013
·7년 전
얼굴에 자신감이없어요 남자애들이 얼굴가지고 좀 장난으로 놀렷거든요. 근데 아빠일때매 전학을 와서 이번엔 안경도 바꾸고 이미지를 좀 바꾸려고 햇어요. 처음에는 화장이 허락되서(중학교에 다님) 그나마 괜찮앗는데 이제 걸리면 벌을 받아요. 그래도 하고 갈려는데 엄마가 화장품을 다 뺏어서 할수도 없어요. 근데 이 학교에서는 여자애들이 얼굴을 가지고 놀려요. 친한친구들이 그러는 거지만 전 학교에서랑 똑같이 놀림을 받아서 좀 상처를 받거든요. 하지멀러고 하는데도 친구여서 그런지 멈추질안네요. 남자애들만은 놀리지 않앗으면 좋겟는데. 여자애들이 남자애들앞에서 제 얼굴에 대한 말을 할까봐 너무 무서워요. 그래서 저번학교에서도 그랫지만 사람하고 말을할때 눈을 못 마주치겟어요. 그 사람이 제 얼굴을 보고 뭐라 할까봐서요. 심지어 어른이 말할때도 눈을 못 마주치겟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sic
· 7년 전
별 그지같은 것들이 왜 남의 얼굴 보고 이러니저러니 하는지 모르겠네요. 자기들은 얼마나 잘났다고. 누가 어떻게 생겼든 간에 남의 외모 지적하는 건 정말 큰 실례에요. 친구가 그러는 거라면 정말 정색하고 한 번 말해주는 게 낫지 않나 싶네요. 마카님은 아직 중학생이고 커가면서 충분히 예뻐질 거예요. 아직은 어리셔서 완전히 얼굴이 고정되지 않았으니까요. 좀 식상하지만 미운오리***가 백조가 됐다는 동화가 있잖아요. 전 모두가 그렇다고 생각해요. 나이가 들면 대부분 사람들이 더 예뻐지고 질생겨지더라구요. 그러니까 못생겼다고 하는 헛소리에 신경 쓰지 마세요. 화장 안 한 모습도 충분히 괜찮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wj041013 (글쓴이)
· 7년 전
감사합니다^^힘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