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티비에 나온 제 모습을 보게되었어요. 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우연히 티비에 나온 제 모습을 보게되었어요. 티비에 나온 보정없는 제 얼굴은 앞모습은 넙대대하고 옆모습은 심통나보이는 누가봐도 너무나 못난 외모였어요. 평소 나름 외모가 나쁘진 않다고 합리화하며 살아왔는데 그게 전혀아닌 것 같고 제 못난 얼굴이 너무 미웠어요. 이렇게 생긴 제 자신도 너무 싫었지만 다른 사람도 날 저렇게 못난 사람으로 생각할거라는게 너무 괴롭고 죽고싶었어요. 저는 왜 이렇게 태어난거며 이런 제 얼굴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살아가야할까요. 지금 삶을 끝내고 새로운 삶을 살고싶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roandmika
· 7년 전
성형해보시는거어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uuuun09
· 7년 전
외모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죠. 정 고통스러우시면 성형을 하시는것을 추천하되, 그전에 자신을 사회적 기준에 맞춰서 바라본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시길바래요. 어떤 선택을 하시든 모든 선택을 응원할게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eun0x0
· 7년 전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성형이란 방법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미의 기준은 내가 생각하는거에요! 사람들이 맞추어 놓은 기준에 맞춰나가려 하지않아도 되요. 내 얼굴이 어떻든 다 예쁘고 개성있는거에요. 사회가 정한 미의 기준에 맞추다 보면 사람들 얼굴은 다 비슷해지지 않을까요? 아무것도 하지않고 활짝웃는 내 얼굴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해요 (´._.`)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monwater
· 7년 전
그냥 화면발이 안받는다고 생각하면 어떨까요? 연예인들도 티비로 보다 실물로보면 생각보다 이쁜 사람들도 많고 아 진짜 연예인이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오히려 티비랑 똑같네 하는 연예인도 있잖아요 마카님은 그냥 티비로 잘 안받는구나하고 생각하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