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티비에 외국인들 많이 나오잖아요 근데 외국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월주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요새 티비에 외국인들 많이 나오잖아요 근데 외국인들이 너무 잘생기고(특히 눈이 푹 들어간게) 스타일도 멋있어서 인정하기 싫은데 속으로 자꾸 인정하는 것 같아 괴로워요. 그리고 걔네들이 자기 속으로 잘생겼다,예쁘다 인정하는 것 같아 너무 때리고 싶을만큼 짜증나요. 특히 백인우월주의 사상 가지고 있는 외국인들 보면 죽여버리고 싶어요.우리 아시아인들도 그들보다 나은 것도 있는데 세상은 백인들이 다 좋은 것처럼 보여서 짜 티비에 잘생기고 이쁜 외국인들 나올 때마다 우리나라 남자연예인, 우리나라 여자연예인 중 엄청 잘생기고 이쁜 사람들을 생각하며 정신승리해요.하지만 부족한것같아요.외국인들은 눈이 움푹 들어간게 이길 수 없는 것같아요.다른곳이 더 낫다 생각해봐도 자꾸 그들 눈을 생각하고 있어요.미쳐 돌아버릴 것 같아요. 저는 남잔데 한국인치고 눈도 이쁜 편이고 큰 편이지만 일부러 외국인들 티비에 나오면 그들보다 눈 더 커보이고 또렷하게 보이려고 눈을 크게 떠요.가끔이요.매일그러면 눈 피곤해요ㅋㅋ 저 왜 살죠?살기 싫네요.외국인들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그나마 편할 거 같아요.하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 7년 전
외국인분들중에 이쁘고 잘생긴 분들이 많죠. 하지만 우리나라도 다른 느낌의 이쁘고 잘생긴 분들이 존재하고 각나라마다 그런분들이 존재하고 계시다고 생각해요ㅎㅎ 사람들은 각자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갖고있다고 생각해요. 누군가는 마카님의 말대로 눈이 움푹들어간것이 미의기준이 되지만 또다른 누군가에겐 쌍커풀이 미의기준이되기도하고 또다른 사람은 광대를 신경쓰기도하고 모두 다르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그분들을 질투하기보단 그냥 잘생겼다고 인정해주시고 나는 나대로 이미 매력있는사람이라고 생각해주신다면 마음이 편할것같아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got
· 7년 전
질투나는것도, 그들을 부러워하고 동경하는것도 마카님 모습이죠. 백인우월주의와 단순히 외적인 모습을 부러워하는것과는 다른거죠. 부럽지만 그들이 모든게 잘났고 그리 여기는건 아니니까요. 허나 마카님처럼 그들을 이겨야하는 상대로 보고 뭔가 자기만의 일을 파고 들다보면 결국 부정적으로 서양인들(백인이라기보다 사실 홍인들에 가깝지만)이 좋은점이 뭐가 있고.. 이러이러한건 우월해보이고..그걸 이길 방법은.. 그런식으로 사고방식이 가기쉽겠죠. 그러니 외모를 외모로서 비교하여 진정하시기보단 서로다름을 받아들이고 그냥 다른거라 여기세요. 다른거고 다른 매력이 있겠죠. 그리고 서로 각자마다 매력이 있는데 그중 자신이 더 매력적으로, 선망하며 부러워하는 얼굴구조가 있는걸테고요. 외모에 너무 매달리지 않으셨음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elisCatus
· 7년 전
좌우대칭,균형이나 건강함의 척도(생기,피부 등)은 본능적으로 알아차리는 미의기준이지만 님이 말한 디테일한 기준(움푹 들어간 눈)은 시대에 따라,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요. 심지어 그 개인도 나이를 먹으면서 미의기준이 달라지기도 해요. 옛날에 예쁘다고 생각했던 셀렙을 추억에 지금 검색해서 보면 생각보다 너무 안이뻐서 놀랬던적도 많아요. 전 개인적으로 외국인들의 아이홀을 특별히 아름답다 느껴본적이 없어요. 오히려 어린시절에 티비에서 서양인들 움푹 들어간 눈 보면 해골이 연상되서 너무 징그럽고 무서웠던 기억이 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FelisCatus 네 해골..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