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부터 제 외모는 웃음거리였고 얼굴때문에 성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식]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어릴적부터 제 외모는 웃음거리였고 얼굴때문에 성적에서도 차별을 받았어요. 그래서 ***듯이 몸을 만들었어요. 날씬하게 날씬하게 부러워하는 말들 말라서 너무 예쁘다는 말들. 미팅할때마다 자신들이 더 돋보이기위해 못생긴 나를 데려간다고 말할 정도로 못난 내가 처음 예쁘다는 말을 들었어요. 너무 좋았고 너무 행복했는데 그런데 마른 몸을 유지하는게 너무 힘들어요.. 매일매일 체중계에 올라가서 g까지 몸무게를 따지고 극도로 제한된 식사.. 그러다가 터지는 폭식.. 살찔까봐 힘들어도 몇시간씩 운동.. 오늘도 폭식하고 허탈하게 나는 왜이렇게 살아야하는지. 내가 이렇게 살아야하는지. 차라리 끝내고 편해지고 싶다.. 왜먹은거야 왜왜 분명 살쪘을거야.. 먹어도 살쪄도 예뻐지고 싶다.. 많은 걸 쉽게 얻어가는 그들이 부러운건 아니지만 그치만 사랑받고있는건 너무 부럽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seutiel
· 7년 전
나같으면 그런스트레스 받지말라고 말하겠네요..모든 사람에게 날씬함을 유지할필요없어요..사람마다 각자 취향도 있는데.. 그리고 얼른 좋은분을 만나서 그 스트레스를 해소 하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30jennifer
· 7년 전
저는 외모지상주의를 만든 이 사회를 극도로 싫어합니다. 하지만 사라질 수는 없겠죠....저는 외모지상주의에서 살아남을 방법은 마음가짐이라고 생각해요. 뚱뚱하면 어떻고 못생기면 어떤가요? 가장 중요한건 외모가 아닌 능력과 인성이 아닐까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언젠가는 님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줄 사람이 나타날거에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aver
· 7년 전
동성간에 만나는건 인간적인 관계지만 이성간의 만남은 마치 경제와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상품가치가 높을 수록 수요자들이 많아지죠 남자는 좀더 몸이 탄탄하고 잘생기고 능력있는 여자도 좀더 몸이 탄탄하고 예쁘고 능력있는 이런 요건들이 많아지면 '매력' 있는 이가 되는 것이죠 당신은 자신의 가치를 높히고 있고 몇발자국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대단하고 칭찬합니다. 많은 기운잃지 않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