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갈수록 외모,키에대한 집착이 심해져요..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oho223
·7년 전
점점 갈수록 외모,키에대한 집착이 심해져요.. 사람 많은데 가면 키크고 잘생긴 사람 있으면 슥 쳐다보고 부럽다라고 생각해요 ㅜㅜ 그것땜에 자해도 몇번해보고 ...죽을까라는 생각도하고 .. 외면에서 보는것이 그렇게 중요한거 아닌거 알아요.. 근데 사람이 만날때 외면부터보고 판단하고 무시하고..비교하고 .. 그리고 저 사람은 옷 핏이 아주 멋진데 나는 저렇게 입으면 뚱뚱해보이고 ... 키도 작고.. 자신감이 없어지네요 점점.. 적어도 내가 엉청 잘하는거라도 있으면 주눅이 않들텐데 절대 다른 사람들 무시하거나 그렇진 않아요.. 그냥 이 빌어먹을 생각만 고쳐진다면 그나마 괜찮을것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7년 전
우리가 누군가 봤을때 공통적으로 이쁘다!멋지다!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사실 외모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기에 누군가 봤을때 A가 제일 예쁘지만 또다른 누군가에겐 B가 제일 예쁠 수 있다고 생각해요ㅎㅎ 또한 키가 크면 키가 큰대로 작으면 작은대로 사람마다 각자 다르게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렇기에 누군가는 작고 아담한것을 좋아하고 또 누군가는 키가크고 시원해보이는것을 좋아하죠ㅎㅎ 또한 이에 맞는 옷스타일에따라 갑자기 키작은 사람이 좀더 키가커보일수도 있고 말랏지만 옷에따라 조금 통통해보일수도있고 또 다 다르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리고 그사람은 그사람이고 나는 나잖아요! 저 사람에게 이옷이 어울릴수있듯이 나또한 어울릴 옷이 존재할 것이고 우리가 본 그사람은 외적인것일뿐 어떤사람이고 뭘잘하는지도 모르잖아요ㅎㅎ 마카님께서도 분명 잘하시는것이 있으실거에요. 그러니 남과 비교하시는것은 자제하심 좋겠어요. 나로써도 이미 충분히 개성, 매력이 있는데 남을 따라하실 필요도 없고 그냥 나는 나대로 인정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분명 이런 마카님을 누군가도 와 저옷이 잘어울리시네라고, 멋지다고 생각하는 사람 또한 존재할 수 있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lfen
· 7년 전
나랑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