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중2고 153에 46인데요 한 7개월 전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제가 중2고 153에 46인데요 한 7개월 전인가 그때는 40이었는데 보건실 가서 재보니까 너무 많이 불었고 스트레스도 받***구 한 2키로 정도 빼고싶어서 오늘부터 밀가루 음식 별로 안먹고 아침에는 삶은달걀먹고 점심은 집밥을 먹고 저녁에는 소고기 조금 먹고 걍 있는데 오레오 오즈가 너무 먹고싶은거에요..그래서 엄마한테 먹고 싶다 하니까 아빠가 니가 멀 다이어트냐 하면서 같잖다 하고 키얘기도 막했구요 엄마한테 왜 아빠한테 말했냐하니까 지ㅇ짜 이상한 말만하고 평소에 키 많이컸다 이런말만 들어도 짜증나요 하지말라해도 계속하구요.. 저 진짜 어떡하면 좋을까요 진짜 엄마랑 말이 안통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NAME6
· 6년 전
성장기에 살이 붙는건 당연한거에요 그리고 마카님 정상체중 이시고요!그렇게 스트레스 받으실 필요없고, 살이 붙어야하는겁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HELLONAME6 엥 그런가요...아 또 배고프다..쨌든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wo1 (리스너)
· 6년 전
저도 중학교 2학년쯤 140cm였어요. 많이 작은 아이였죠. 제가 보기엔 마카님은 정상 체중 같아요. 과도한 스트레스는 오히려 폭식을 일으켜요. 그러니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간식이 생각나면 물이나 차 종류를 많이 마셔봐요. 보이차 같은 경우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고, 물도 하루에 2L마시면 피부도 좋아진다고 하잖아요ㅎㅎ 저도 중2쯤에 많이 컸으니까 너무 걱정말고, 어느 정도는 먹어야 키도 크니까 다이어트라는 틀안에 있진 말아요. 10시~2시에 성장할 때니까 푹 주무시고, 좋은 꿈 꿔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owo1 감사합니다 차 한잔 꼭 마실게요!! 지금 바나나가 먹고싶은데 바나나 먹어도 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wo1 (리스너)
· 6년 전
차나 물 많이 마셔보고, 그래도 배고프면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owo1 네 꼭 그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