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때부터 진로와 집안문제로 시작된 우울증이 직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nonym92
·6년 전
학생때부터 진로와 집안문제로 시작된 우울증이 직장을 잡고나서도 없어지지 않는다. 독립도 해서 집안문제 볼일도 없어졌고 먹고살 걱정도 없어졌는데 매일매일 삶이 지루하고 우울하고 출근하면서도 죽고싶단 생각 퇴근하면서도 죽고싶단생각 자기전에도 주말에 쉬는 날에도 죽고싶단 생각이 계속 든다. 솔직히 잠깐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우울증을 처음 오게 만들었던 이유들은 거의 해결 된 셈인데, 여전히 죽고싶다는 생각 뿐이다. 비록 원했던 진로는 못갔지만, 그런건 남들도 다 겪는 일이라 문제는 안될꺼고 직장은 나름대로 안정적이고 나쁘지 않은 소득이라 현실적으로 문제가 되지도 않는데, 뭐때문에 계속 못벗어나는지 모르겠다. 가족들한테는 걱정할까봐, 친구들한테는 각자 자기들 삶도 버거울 테니 가까운사람한테 지금 내 우울증을 털어놓을수도 없어서 너무 답답하다. 죽고싶다. 이유없이. 삶이 지루하고 무엇보다 허무하다. 허무하기에 사는 것이 끔찍하다. 원했지만 못이루었던 사소한것들이 너무 아쉽고 후회된다. 그럴 필요가 없는데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poon23 (리스너)
· 6년 전
별탈없이 잘 지내시다 보니 인생이 무료 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이 되신다면 운동이나 요리 배워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Lv00
· 6년 전
지금부터 취미삼아 해보는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