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물어봤다. 넌 왜 항상 눈이 부어있어? 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eu00
·6년 전
친구가 물어봤다. 넌 왜 항상 눈이 부어있어? 난 항상 대답했다. 어젯밤에 라면 먹어서. 근데 오늘 생각해 보니 난 항상 새벽에 울었다. 단 하루도 빠짐없이, 소리없이, 아프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6년 전
매일밤 단 하루도 빠짐없이, 소리없이, 아픔을 느끼며 잠을 자고 일어나고 눈부웠지만 말하지 못하고 라면을 먹고잤다고 말하는 마카님께서 많이 힘들고 지치셨을것이란 생각이 들어요. 어떤일들이 마카님을 이렇게 힘들게 마음아프게 만들어 매일밤 눈물짓게하는지는 모르겠으나 때론 힘들땐 표현해주셔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어제 너무 힘들어서 울었다고 말이죠. 라면을 먹고잤다고 말하시면서도 스스로 쓴웃음이나서 씁쓸한 마음도 드셧을것이란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힘든게, 힘들다고 표현하는게 이상한것은 아니랍니다! 그러니 때론 나 너무 힘들어!! 힘들다고!!라고 이야기해주셧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하루 빨리 마카님께서 단하루라도 눈물짓지 않는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런 마카님께서 항상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candy
· 6년 전
매일 울어서 눈 부우면, 눈 부운 얼굴이 평소의 얼굴로 굳어져요. 혼자 앓지 마시고 상담실이든 가족들이든 친구든 털어놓으세요. 외면할 거라고 예상했던 사람들이 "힘들었구나 몰랐어 미안해"라고 말해주는데 그것만으로도 많이 풀리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woodami
· 6년 전
왜울었어요...?그것도 소리없이...? 울지마요..울지마요.. 그만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malhaut317
· 6년 전
우는 얼굴보다는...웃는 얼굴이 더 어울릴거에요.. 표현하는것도 많이 도움이 되니까.. 너무 혼자 끌어안으려 하지말아요.. 더 행복해지는 날들이 찾아올거에요... 오늘부터라도..웃어보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ar1004
· 6년 전
저도 그거 알아요..매일 새벽 울고싶어 우는 사람이 있을까요..그런데 모든상황은 내가 원하는대로 되지않고 날 그곳으로 데리고가죠.울고싶지 않은데 나도 평범하고 싶은데 그렇게 안되는 내상황들이 현실이라 억울해서 더 눈물 날때도있죠..제가 해줄수 있는말이있을까요. 같은 경험자로써 그아픔을 저도 공감한다는말뿐이 님에게 위로가될까 모르겠네요..